“감독님과 노출 신을 두고..” 배우 차주영, 직접 밝힌 그날의 진실

Photo of author



셔츠 노출 신에 대해 진실 밝힌 차주영
“혜정의 캐릭터의 완성이라고 생각했다”
차주영 노출

3월 15일, 배우 차주영은 서울 삼청동에서 진행된 ‘더 글로리’ 파트2 관련 인터뷰에서 그 동안 많은 이야기가 나온 화제의 노출씬에 대해 언급했다.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는 학창 시절 학교 폭력을 당해 몸과 마음을 모두 파괴 당한 여자가 치밀하게 복수를 준비해 가해자들을 스스로 파멸의 소용돌이에 빠져들게 만드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파트 2는 지난 3월10일 공개된 직후 글로벌 3위에 진입한 뒤, 나흘 만에 글로벌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차주영은 극 중에서 메인 악역 박연진과 함께 주인공을 괴롭힌 가해자이자 허영심에 찌든 스튜어디스 최혜정으로 분했다.

차주영 CG 진실
출처 – 인스타그램 차주영

더 글로리는 매 회 마다 임팩트 있는 장면이 큰 화제가 되었지만 파트 2에서 최혜정이 가슴을 노출하며 박연진과 마주하는 신은 CG설, 대역설이 터져나올 정도로 큰 화제를 몰고 왔다. 화제의 이 장면에 대해 차주영은 “오늘 만을 기다렸다”고 이야기하며 해당 신에 얽힌 진실을 밝혔다.

그는 “작가님, 감독님과 노출 신을 두고 대화를 많이 나누며 분명하고 정확하게 필요한 신임을 알게 되었다”고 입을 뗐다.

이어 “혜정이는 극 중 설정 상 가슴 수술을 했지만 제가 그렇지 않아 필요 부위를 CG 처리 했다”고 밝혀 그간 떠돌던 여러 가설들의 진실을 밝혔다.

차주영은 “다만 안 벗었다고 하기엔 분명 제 몸도 나오고 말씀드리기 애매하지만 대역도 준비되어 있었고, CG 처리도한 것이며 저도 준비 되어 있었다”고도 덧붙였다. 이어 “후반 작업에서 정말 심혈을 기울여 필요한 것을 갖다 썼고 많은 작업이 들어갔다”고 밝혔다.

차주영 CG 진실
출처 – 인스타그램 차주영

전재준과 함께 욕조에 들어가는 노출 신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차주영은 “그 신은 대역 분이 맞지만 많은 것들이 섞여있다, 궁금해하신 셔츠 노출신은 제 몸에 필요한 부분만 CG를 입힌 것”이라고 답했다.

여배우로서 상당히 부담스러울 법 했던 노출신에 대해서도 차주영은 최혜정이라는 캐릭터를 위해 받아들였다고 이야기했다.

그는”혜정이의 캐릭터를 완성시켜 주는 신이라 생각했다”며 “친구들을 이길 수 없지만 내세울 것이 몸 밖에 없어 벗는 그 순간 만큼 남 부럽지 않았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이야기를 접한 네티즌들은 “도대체 남의 가슴이 CG든 진짜든 왜 궁금하냐”, “배우로서 필요한 신이라고 생각해 과감하게 노출도 할 수 있다는 말이 멋있다”, “저 장면은 정말 인상 깊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What’s your Reaction?
0
0
0
0
0
홍석린 기자
financehong@finance-news.co.kr

함께 보면 좋은 글

이재명 체포동의안 가결

이재명 체포동의안 가결.. 구속영장 심사 유창훈 판사 누구?

이영승교사 학부모 신상 공개

호원초 이영승 교사 괴롭힌 학부모 신상·사진 인스타에 공개.. ‘촉법나이트 폭로’

“100만원 줘도 못사는걸”.. 아이유 콘서트 암표 신고한 팬이 겪은 소름돋는 경험

조민 유튜브 ‘쪼민’, 영상 삭제 된 소름돋는 이유.. 수익 얼마길래?

“고작 이런 이유로..” 지하철 7호선 상봉역 칼부림남의 충격적인 범행 동기

“정말 끔찍해”.. 여성 12명과 관계후 실명·나이 적어 유포한 30대남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