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석진, 절친 이장원과 연락 안된다고 폭로
신혼생활 중인 이장원의 근황은?
배우 하석진이 자신의 절친인 가수 이장원과 연락이 닿지 않자 ‘이장원 사망소식’까지 검색했다고 밝혀 화제입니다.
유명인 부부들의 결혼 생활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인 ‘동상이몽2’에는 가수 이장원과 배다해 부부가 출연중인데 6일 방영될 장면에는 배우 하석진, 김지석과 만나는 장면이 연출됐다.
이장원과 하석진 그리고 김지석은 한 예능 프로그램인 ‘문제적 남자’에서 인연을 맺고 8년이라는 세월 동안 프로그램을 함께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런데 하석진은 갑자기 이장원에게 서운함과 동시에 배신감을 토로해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김지석 또한 마찬가지 반응을 보였는데 이들이 이러한 반응을 보인 이유는 결혼 후 연락이 두절된 절친 이장원 때문이었다.
하석진은 이에 대해 “검색창에 이장원 사망까지 검색해 보고왔다”라고 발언하며 심각했던 분위기는 사라지고 웃음을 주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이장원은 이들의 오해를 풀기 위해 해명에 나선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이들은 ‘뇌섹남’이라는 별명 답게 집안에서 상상도 못할 실험을 진행하는 모습이 일부 공개되기도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를 본 이장원의 아내이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배다해는 집안을 난장판으로 만들고 ‘만취소동’까지 벌이는 이들 때문에 뒷목을 잡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들이 출연하는 방송은 6일 저녁 방영될 예정이라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이장원과 배다해는 2021년 초 소개팅으로 만나, 그해 11월 초고속 결혼을 해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연예계 대표 뇌섹남 ‘이장원’
이장원은 연예계 대표 ‘뇌섹남’(뇌가 섹시한 남자)으로 미국에서 태어나 유년시절을 보내다 초등학생 때 귀국했다.
그는 어눌했던 한국말 때문에 친구들과 말을 잘 하지 않았고, 노래를 통해 한국말을 배웠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러던 중 중학교 시절부터 밴드를 만들어 활동했으며, 공부까지 잘하는 그야 말로 ‘엄친아’이미지를 구축하게 된다.
이후 대전과학고등학교에 진학한 그는 고등학교에서도 밴드부를 만들어 활동했으며, 과학고 내에서도 전교 1등을 차지할 정도로 매우 뛰어난 머리까지 지닌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카이스트(한국과학기술원) 전산과에 합격한 이장원은 같은과이자 다른 밴드부였던 ‘신재평’과 함께 페퍼톤스라는 그룹을 결성해 활동하게 됐으며, 연예계 데뷔까지 하게 됩니다.
데뷔 후에도 학업을 놓지 않은 그는 음악활동과 학업을 병행했으며, 카이스트에서 석사학위를 받고 박사학위까지 수료하는 등 엄청난 재능을 선보이게 됩니다.
특히 이장원의 인지도를 가장 많이 올린 프로그램은 2015년에 시작해 2020년까지 진행한 ‘문제적 남자’이며, 여기서도 그의 섹시한 두뇌는 많은 활약을 하게 됩니다.
현재 이장원은 방송 ‘동상이몽’에 출연하는 것 외에는 페퍼톤스 공연활동과 여러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팬들을 만나 뵐 예정으로 알려지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