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쪽 골반 고스란히 노출
특이한 문양의 타투까지…
YG를 떠나 AOMG에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는 가수 이하이가 최근 골반에 타투를 한 상태로 치골까지 드러낸 섹시한 의상을 선보이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023년 3월 6일 이하이는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여러장의 근황 사진과 보석 모양의 이모티콘을 올려놓았다.
앞서 가슴 아래 명치에 커다란 타투를 새기고 과감한 패션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이하이는, 해당 사진을 통해 수영복같은 상의를 입고 양쪽 골반을 고스란히 노출 시켰다.
또한, 헐렁한 바지로 가느다란 허리를 강조하였고, 골반 위에 새겨진 특이한 문양의 문신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골반 타투가 힙하고 섹시하다.”, 갈수록 더 말라가는 것 같아서 걱정이된다.”, “기다리기 힘들다 노래로 컴백해주면 안되나?”, “큐티, 섹시, 노래까지 모든게 다되는 우리 가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싶어…
이하이는 지난해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서 자신의 공식 커뮤니티인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오픈 하였다.
공식 커뮤니티 ‘위버스(Weverse)’오픈과 관련하여 이하이는 “오랜 시간동안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면서, 팬들과 교감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서 공식 커뮤니티 채널 ‘위버스’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위버스 개설이후 이하이는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선보이며 전 세계에 있는 팬들과 직접 소통하고 있다.
최초로 집까지 공개했지만 여전히 방송 활동 뜸해….
한편, 이하이는 독특한 매력을 가진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통해 지난 2012년 SBS ‘K-팝 스타’를 통해 연예계에 발을 딛었다. 이후 ‘원, 투, 쓰리, 포’, ‘한숨’, ‘홀로’ 등의 노래를 발표하며 사랑을 받아왔다.
여기에 더해 ‘에픽하이’, ‘쿠기’ 등 다른 아티스트들 과의 협업을 통해 폭 넓은 음악 세계를 선보여주었다.
특히 이하이가 발매한 정규 3집 ‘4 ONLY’의 경우 각종 음원 차트의 최상위권을 휩쓸며 팬들은 물론이고 대중들에게 까지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하이는 지난 2020년 tvN의 예능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하며 방송에서 최초로 자신의 집과 일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하이는 앞서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청춘기록’,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와 영화 ‘골든슬럼버’ 등에서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OST를 부르며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지난 해 OTT서비스 플랫폼 디즈니+의 로맨스 뮤직드라마 ‘사운드트랙#1’의 아홉 번째 ‘우린 어떠한 별보다 빛날거야’ 음원을 공개하기도 하였다.
하지만, 이후 예능 출연은 물론이고 음원 발매에 대한 소식 역시 전해지지 않고 있어 팬들에게 큰 아쉬움을 남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