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 팝업스토어 오픈
스웨덴 숲 속 별장 콘셉트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 진행
지난달 27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한 볼보의 플래그십 SUV는 단 2주 만에 1300건 이상의 예약을 끌어내며 SUV 시장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이 같은 인기를 반영하듯, 볼보자동차코리아는 12일부터 스타필드 하남에서 9일간 특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스웨덴 숲 속 여름 별장’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꾸며진 공간에서 소비자들은 XC90을 직접 체험하며 볼보만의 브랜드 감성을 느껴볼 수 있다.
스웨덴 숲 속 별장 콘셉트로 구성된 팝업스토어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신형 XC9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스타필드 하남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오는 12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스웨덴 숲 속의 여름 별장 콘셉트로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는 볼보의 최상위 라인업이자 스웨디시 럭셔리 플래그십 SUV인 XC90이 특별 전시된다. 방문객들은 실제 차량을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있으며, 볼보만의 독특한 디자인 철학과 첨단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현장은 단순한 전시를 넘어 볼보의 브랜드 가치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스웨덴 특유의 자연친화적이고 미니멀한 디자인이 그대로 재현되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100% 당첨 가챠머신과 다양한 선물 증정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는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으며, 평일과 주말 상관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는 신형 XC90 실차 전시와 함께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XC90과 함께한 포토 카드를 제작할 수 있다. 방문 기념품으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셈이다.
특히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가챠머신 뽑기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CGV 골드 클래스 티켓, 메가박스 더 부띠크 티켓, 라부르켓 립밤 및 핸드크림 세트, 툴레 더플 백 등이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캠핑 박스, 반려견 침대, 블루투스 무드등, 카드 지갑 등 픽 바이 볼보 제품도 제공된다. 다만 상품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XC90을 더 많은 고객이 쉽게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고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