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사 줄줄이 낮추자 “최대 2천만 원으로 응수”…초유의 결단 내린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5월의 차 선정 기념
특정 차량에 최대 2천만 원 할인
리릭 100대 한정 1천만 원 할인
cadillac June 2025 promotion
더 뉴 에스컬레이드 (출처-캐딜락)

캐딜락이 이번 여름 대대적인 할인 공세를 시작했다. 경쟁 수입차 브랜드들의 연이은 할인 발표에 맞서, 캐딜락이 선택한 카드는 ‘역대급 프로모션’이었다.

차량 종류에 따라 기본 1천만 원 이상, 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2천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가격 인하 이상의 전략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에스컬레이드’는 2천만 원, ‘리릭’은 1천만 원…전방위 할인

cadillac june 2025 promotion (2)
리릭 (출처-캐딜락)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6월 한 달간 진행되며, 주력 차종들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먼저 전기 SUV ‘리릭’은 100대 한정으로 1천만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무이자 할부(60개월), 무이자 리스(60개월), 혹은 제휴 금융 상품을 활용해 선수금 또는 보증금 1천만 원 지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2024년형 풀사이즈 SUV ‘에스컬레이드’는 기본 1천만 원 할인에 무이자 할부(36개월), 2.5% 저금리 리스, 금융 상품 연계 지원 등 다양한 옵션이 마련됐다.

cadillac june 2025 promotion (3)
CT5-V 블랙윙 (출처-캐딜락)

특히 특정 재고 차량을 선택할 경우 추가 1천만 원 할인이 더해져, 최대 2천만 원까지 혜택이 확대된다. 캐딜락이 국내 시장에서 이 정도 할인 폭을 제시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여기에 고성능 세단 CT5-V 블랙윙도 최대 1500만 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무이자 할부(48개월), 무이자 리스(36개월), 그리고 금융 상품 연계 보증금 지원 혜택도 준비돼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기존 고객에겐 ‘더 얹어준다’…재구매자 전용 추가 혜택

cadillac june 2025 promotion (4)
더 뉴 에스컬레이드 (출처-캐딜락)

이번 할인은 신규 고객뿐 아니라 기존 캐딜락 및 GM 계열 브랜드 고객에게도 특별히 설계됐다. 캐딜락, 쉐보레, GMC 등 기존 GM 차량 보유자가 새 캐딜락 차량을 구매하면, 기본 혜택 외에도 2% 재구매 할인이 적용된다.

여기에 ‘더 뉴 에스컬레이드’의 경우, 현재 보유 고객이 2025년형 신차로 교체하면 추가로 1%가 할인된다.

또한 한국자동차기자협회 ‘5월의 차’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해당 차량 구매자에게는 1년 혹은 2만 km 보증 연장 혜택도 제공된다.

시승 이벤트까지 총동원…체험에서 구매로 연결 전략

cadillac june 2025 promotion (5)
더 뉴 에스컬레이드 (출처-캐딜락)

한편 캐딜락은 할인 공세 외에도, 이달 6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한 달간 전국 10개 전시장에서 대규모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승 고객에게는 신세계포인트 2만 점과 캐딜락 우산이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호텔 뷔페 바우처, 숙박권, 신세계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차량을 실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캐딜락 골프백 세트도 별도로 증정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나 가까운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파이낸 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