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대성, 결혼 임박했나?” 태양♥민효린이 보인 행동 때문에 마음 열린 사연 공개

빅뱅 대성, 태양 보고 결혼 결심?
한층 성숙해진 그의 내면에 모든 사람들이 놀라…
빅뱅 대성

채널 A의 프로그램 ‘결혼 말고 동거’는 현실 연애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어 많은 시청자들이 공감하고 호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여러 쌍의 실제 커플이 출연해 동거를 하며 생기는 고충과 생각이 가감 없이 보여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최근 한 출연자의 집에 초대된 대성이 결혼에 대해 진지한 조언을 한 내용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과연 대성이 꺼낸 결혼에 대한 생각과 조언은 무엇일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결혼을 두려워하는 커플에게 진지한 조언 건넨 대성

빅뱅 대성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6일 채널 A의 프로그램 ‘결혼말고 동거’에 출연한 대성이 유부남 대성에 대해 언급하며 결혼에 대해 조언한 내용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해당 방송에서는 영상 크리에이터인 성호가 빅뱅 대성, 비투비 은광, B1A4 신우, 배우 조윤우, 직업군인인 선우를 집들이로 초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첫번째로 온 손님이 대성이었습니다. 그는 이기자 부대에서 조교를 했던 것을 살려 절도있는 모습을 유쾌하게 살리며 분위기를 띄웠습니다.

이어 등장한 은광은 복권을 선물해주며 당첨금을 나누어 줄 것을 이야기했습니다. 그러자 상미는 50%는 안된다며 칼같이 선을 그어 모두에게 큰 웃음을 안겼습니다.

빅뱅 대성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시끌벅적한 선물 증정 시간이 끝나고 식사를 하던 중 상미가 자리를 뜨자 대성은 동거에 대해 질문을 건넸습니다. 이에 성호는 “확실히 두 사람이 같이 있을 때 느껴지는 것이 다르다, 상미가 나가면 공허할 정도”라고 대답했습니다.

하지만 결혼에 대해서는 여전히 조심스러운 모습을 유지했습니다. 이에 대성은 주변인들의 이야기를 꺼내며 결혼에 대한 소신을 드러냈습니다.

대성은 “주변인들 모두 결혼을 장려한다”며 입을 뗀 뒤 “애를 가지면 하늘이 축복해주는 것처럼 새로운 행복이 느껴질 정도라고 하더라”고 조언했습니다.

빅뱅 대성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또 “주변의 태양 형도 마찬가지였다, 원래 안정적인 사람이 더 중심이 잡힌 느낌”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주변 사람들에게 이런 이야기를 듣고 느끼다보면 자연스럽게 결혼에 대한 생각이 열릴 것이라 본다”며 조언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 이야기를 접한 네티즌들은 “대성이 보기와는 정말 반대로 생각이 깊은 것 같다”, “어차피 시대가 변하고 있는데 굳이 결혼에 매달릴 이유는 없다”, “결국 두 사람의 일인데 남이 가타부타 하는 것 보다 개인의 선택으로 맡겨야 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김호준 기자
financejun@finance-news.co.kr

더 많은 사람이 이 기사를 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