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벗을래? 그럼 여배우 바꾼다”… 배우 연지 제작진의 ‘노출 갑질’ 폭로, 제작진이 내놓은 충격적인 해명은?

Photo of author

여배우의 폭로가 불러온 해프닝
결국 폭로의 결말은 무엇?
배우 연지 노출갑질 폭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여배우의 폭로글이 엄청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으며,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의견이 팽팽하게 갈리고 있습니다.

지난해 12월에 OTT플랫폼에서 공개한 드라마인 ‘판타G스팟’의 출연했다고 고백한 여배우가 감독의 갑질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글을 쓴 배우는 곧이어 ‘연지’로 밝혀졌으며, 그는 판타G스팟 제작진이 촬영을 앞두고 기존의 노출 수위를 변경했고 보다 수위 높은 노출은 요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배우 연지 노출갑질 폭로
출처: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원래 노출씬은 속옷까지로 합의했으나 촬영이 다가오자 상반신과 엉덩이 노출까지 할 것을 요구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글에서 “노출을 하고 싶지 않았다. 이 노출씬을 찍고 나서 ‘나중에 들어오는 작품이 벗는 역할만 들어오면 어떡하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언제까지 단역만 할 수 없고, 한 계단 더 높게 올라가고 싶은 욕망이 있었다”라며 “노출 장면에 대한 감독의 설명을 들었다라는 합의서까지 작성하고 촬영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 드라마의 한 에피소드에서 연지의 분량은 4분 정도였고, 그 중에 2분 정도가 노출 장면이었다고 자신의 비중을 전했습니다.

배우 연지 노출갑질 폭로
출처: 연지 SNS

마지막으로 연지는 “현장에서 많은 사람들은 젠틀했다. 모두 나를 배려해주는게 느껴졌다. 그런데 왜 이렇게 기분이 가라앉을까”라며 심정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온라인 누리꾼들은 “촬영이 임박하자 노출 장면을 바꾸는 건 말이 안 된다. 갑질 맞다” “인지도 떨어지는 단역 배우가 배우 교체한다는데 안 한다고 말할수 있겠나” “결국 본인이 선택한 거다. 더 뜨고 싶어서 뭐가 문제냐” 등의 의견으로 나뉘어 싸우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해당 제작사측도 다음날인 20일 공식 입장으로 표하며 여배우 연지의 글에 정면 반박에 나섰습니다.

제작사 측은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노출 장면 변경과 관련해 미리 알려주지 않은 것은 정확하게 어떻게 된 사실인지 알지 못한다”라며 “다만 배우 연지가 오랜 시간을 고민을 한 것 같지는 않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배우 연지 노출갑질 폭로
출처: 연지 SNS

또한 제작사측은 “배우 연지에게 확인한 결과 노출 촬영에 대해 후회하지 않는다”라며 “현재 ‘갑질’로 둔갑돼 논란이 되고 있는 상황을 본인도 당황스러워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배우 연지는 20일 오후 최초로 자신이 글을 올렸던 자신의 SNS에 또 한 번 글을 올리며 “간반의 이슈에 작은 해명글을 올립니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는 “일전에 제가 참여한 작품에 대해 썼던 글이 다른 커뮤니티로 옮겨진 거더라고요”라며 “오해가 있는 것 같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라고 이야기를 이어나갔습니다.

이어 “저는 저의 선택으로 노출이 있는 작품에 참여를 했고, 그 선택에 후회가 없습니다.”라며 처음과는 다소 다른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배우 연지 노출갑질 폭로
출처: 연지 SNS

또한 “제 글로 인해 피해를 보는 이가 없게 해주세요”라며 “열심히 참여한 작품에 누가 될까 염려되어 해당 글은 삭제했다.”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그럼 처음부터 그렇게 글을 쓰지 말던가” “폭로도 아니고 그냥 넋두리 같은데 언론에서 많이 옮겨다녔네” “처음 글 봤는데 오해 할 만하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배우 연지는 지난 2022년 8월 ‘배우의 목소리’라는 책을 발간하기도 해 주목 받는 신인배우로 떠올랐습니다.

What’s your Reaction?
0
0
0
0
0
김호준 기자
financejun@finance-news.co.kr

함께 보면 좋은 글

이재명 체포동의안 가결

이재명 체포동의안 가결.. 구속영장 심사 유창훈 판사 누구?

이영승교사 학부모 신상 공개

호원초 이영승 교사 괴롭힌 학부모 신상·사진 인스타에 공개.. ‘촉법나이트 폭로’

“100만원 줘도 못사는걸”.. 아이유 콘서트 암표 신고한 팬이 겪은 소름돋는 경험

조민 유튜브 ‘쪼민’, 영상 삭제 된 소름돋는 이유.. 수익 얼마길래?

“고작 이런 이유로..” 지하철 7호선 상봉역 칼부림남의 충격적인 범행 동기

“정말 끔찍해”.. 여성 12명과 관계후 실명·나이 적어 유포한 30대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