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사람 나오는 돌싱 포맨 가끔 본다”… 이상민 전처 이혜영, 탁재훈 질문에 의미심장 표현 화제

지난 2005년 이혼 이후 행복하게 새 가정 꾸린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과의 결혼 생활이나 이혼 이야기 언급할지에 많은 관심 쏟아져
이혜영 이상민 언급

지난 3월 9일, 탁재훈의 유튜브 채널인 ‘노빠꾸 탁재훈’에는 오구라 유나 에피소드가 업로드 되었다. 해당 영상의 마지막에 티저 영상에 이혜영이 나오는 것이 많은 네티즌들이 다음 회차를 기대하는 반응을 보였다,

해당 티저 영상에서 탁재훈과 마주 앉아있는 이혜영은 상당히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었다. 이어 탁재훈이 이혜영에게 SBS 프로그램 ‘돌싱포맨’을 보는지를 물어보는 모습이 나왔다. 그 이유는 ‘돌싱포맨’의 주요 출연진 중 한 명이 이혜영의 전 남편인 이상민이기 때문.

그러자 이혜영은 “돌싱포맨을 가끔 봤다”고 답했는데, 탁재훈은 재차 “그 중에서 제일 죽여버리고 싶은 멤버가 있느냐”고 특정인을 겨냥한 질문을 건넸다. 이에 이혜영은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이었고 영상이 마무리되며 다음 회차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혜영 이상민 언급
출처 – 인스타그램 이혜영

‘노빠꾸’를 붙인 이유를 증명하듯 과감한 질문을 건네는 탁재훈에게 이혜영이 과연 이상민에 대한 언급을 할지, 언급을 한다면 어떤 말을 할지 기대감이 커진다. 또 탁재훈도 어떤 ‘노빠꾸’ 질문을 이혜영에게 건넬 지도 기대하는 반응이 많다.

시간은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 지난 2004년. 이상민과 이혜영은 오랜 기간의 연애 끝에 웨딩 마치를 올렸지만 1년 남짓한 결혼 생활을 2005년에 이혼도장을 찍으며 마무리 지었다.

수많은 루머들이 떠돌아다녔고 이후 이혜영은 2011년 미국 하와이에서 유명 사모펀드의 운용 파트너로 알려진 지금의 남편과 두 번째 결혼식을 올렸다. 이혜영과 현 남편 사이에 자녀는 없으나, 전처와의 사이에서 얻은 두 딸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혜영 이상민 언급
출처 – 인스타그램 이혜영

이혜영은 가족과 함께하는 일상 사진을 SNS를 통해 공개하거나 방송에서 가족과의 일화들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렇게 새 가정과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이혜영이 과연 전남편 이상민에 대해 어떤 언급을 꺼낼지 모두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혜영의 탁재훈 유튜브 출연 소식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탁재훈이 어떤 민감한 질문 던질지 기대가 된다”, “이번 편도 배꼽 잡고 웃었는데 이혜영 편도 기대가 크다”, “아무리 그래도 새 가정 꾸린 사람인데 언급하지 않고 대답을 회피할 것 같다” 등 다양한 댓글들을 남겼다.

홍석린 기자
financehong@finance-news.co.kr

더 많은 사람이 이 기사를 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