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가 아니었네..” 더글로리 전재준, 드라마 뺨치는 실제 집안 수준 공개

‘더 글로리’ 배우 박성훈, 알고보니 집안 정체가…
드라마 인물 전재준과 매우 흡사?
박성훈집안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전재준역을 맡아 재벌가 집안으로 부족한 거 없이 태어난 금수저 역할을 소화해내고 있는 배우 박성훈의 집안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연예계에는 우리가 알지못하는 금수저들이 많이 있는데요, tvn에서 방송된 ‘프리한 닥터’에서는 2023년 2월 28일 방송에서 연예계 찐 재벌집 막내딸, 아들 특집으로 연예계에서 활동하는 금수저 스타들의 순위를 밝혔습니다.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된 금수저 스타 6위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의 악역 ‘전재준’ 역할을 맡고 있는 배우 박성훈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배우 박성훈 가족들 대부분 법대, 의대 출신 “나만 돌연변이”

박성훈
사진=박성훈 SNS

박성훈은 외국어 고등학교 출신인 것 까지 알려지며 더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박성훈의 집안은 다들 상당한 고학력자로 알려져있어 어렸을적부터 유복한 집안에서 자란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한 연예부 기자는 박성훈에 대해 “올해 가장 기대되는 배우 중 한명이다. ‘더 글로리’의 최강 악역이다. 극중에서도 유복한 집안 출신으로 나오지만 실제도 그에 못지않은 면모를 갖추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그는 박성훈의 집안에서 박성훈은 돌연변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 그 이유가 박성훈을 제외한 다른 가족들은 대부분 법대, 의대 출신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보니 “박성훈의 또 다른 재능이 돌연변이처럼 느껴진 것 같다”고 말하며 “좋은 의미일 것”이라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좋은 의미라 생각한 이유로 “박성훈의 아버지가 박성훈의 길을 전폭적으로 지지해주었기 때문에 지금의 배우 박성훈이 존재할 수 있었던 것”이라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전재준
사진=박성훈 SNS

금수저 스타 1위부터 5위까지는 또 누가 있나?

이어서 금수저 스타 5위에 이름을 올린 연예인은 블락비 출신 피오로 그의 아버지가 국내 제1호 온라인 면세점을 운영 중이며 삼촌이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표진인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4위는 그룹 BtoB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육성재로 그의 아버지가 진공부품 제조기업 대표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금수저 3위에 이름을 올린 스타는 이효리의 남편이자 기타리스트 이상순으로 그의 외조부가 부산해운대에서 연 매출 100억 이상을 올리고 있는 H갈빗집 사장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금수저 2위에 이름을 올린 스타는 배우 이이경으로 그의 아버지는 대기업 L사의 계열직 사장직을 맡았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금수저 연예인
사진=육성재 SNS

대망의 금수터 1위에 이름을 올린 스타는 범죄도시2, 나의 해방일지 등에 출연하며 최근 가장 핫한 배우인 손석구가 차지하였습니다.

그는 배우로 데뷔하기 전 대전의 한 공작기계 제조업체의 대표이사로 재직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였는데, 2021년 기준으로 약 26억 8천만원의 매출액을 벌어들인 것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손석구는 회사의 지분율 34.3%를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금수저 연예인
사진=손석구 SNS

배우 박성훈 “악역이 나랑 더 잘 맞아…”
역할을 위해 운동부터 식단관리까지…

최근에 방영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1에서 극중 악역 ‘전재준’역을 맡고있는 배우 박성훈은 엄친아이자 금수저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번 드라마를 통해 확실히 얼굴을 알린 박성훈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전재준 역할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더 글로리 전재준
사진=박성훈 SNS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더 글로리’ 전재준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점은 없는가” 묻자 박성훈은 “김은숙 작가님과 안길호 감독님께서 악역이라도 관능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셔서 식단관리와 운동을 정말 열심히 했다. 특히 시즌2는 노출신이 많아 더 신경 썼다”고 전했습니다.

이어서 박성훈은 “대사의 전달력을 위해 토씨하나 틀리지 않으려 노력했다”고 말했습니다. 매체는 박성훈에게 악역과 선역의 캐릭터 중에 어떤 역할이 더 끌리는지 질문하였는데, 이에 대해 박성훈은 “악역을 할 때의 모습이 좀 더 매력적인 것 같다. 또 피드백도 즉각적으로 받을 수 있어 더 재미있다”라고 답했습니다.

현재 ‘더 글로리’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시리즈 ‘선산’과 드라마 ‘남남’을 촬영하며 바쁘게 하루를 보내는 배우 박성훈은 “감사하게도 다양한 작품으로 역할을 경험할 수 있어 좋다. 성향이 전혀 다른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어 즐겁고 재미있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라며 촬영중인 차기작에 대해 설명해주었습니다.

배우 박성훈 송혜교와 ‘♡’ 주고받는 사이
두 사람의 관계는?

또한, 배우 박성훈은 지난 2022년 11월 18일 서울시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영화 ‘유포자들’ 개봉전 진행한 인터뷰를 통해 ‘더 글로리’에서 호흡을 맞춘 송혜교에 대해 언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영화 ‘유포자들’은 사람들이 무심코 촬영한 영상이 인간을 파멸로 이끌 수 있는가에 대한 내용을 담아낸 범죄 추적 스릴러로 사이버공간에서 활동하는 ‘유포자들’을 쫓으며 결코 있어서는 안 될 범죄에 대해 함께 분노하고 공감하게 만드는 영화입니다.

박성훈
사진=박성훈 SNS

극 중 도유빈 역을 맡은 박성훈은 협박을 받는 당사자로 ‘유포자들’로 인해 절체 절명의 상황에서 처절함과 절박함, 분노를 폭발하는 다양한 모습까지 선보이게 될 예정입니다.

앞서 박성훈이 자신의 SNS에 ‘더 글로리’의 주역 송혜교와 함께 찍은 사진에 “♡”라는 글과 함께 게재해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날 박성훈은 송혜교와 함께 찍은 사진에 관해서 “원래 하트를 많이 사용한다. 하트를 잘 쓰는 편이다. 만약 제가 혜교 누나와 이성적인 관계라면 이렇게 당당히 올릴 수 있겠나” 라고 답했습니다.

이어 박성훈은 “예전부터 혜교 누나의 팬이었는데 관심을 가져줘서 감사하다. 작품을 같이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지금도 혜교 누나한테 문자가 오면 신기하다”고 말하며 송혜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배우 박성훈 또 어디에 출연했나?

전재준
사진=박성훈 SNS

1985년 2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인 박성훈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를 통해 주목을 받고 있지만, 지난 2008년 조인성, 주진모, 송지효가 출연한 영화 ‘쌍화점’의 건룡위’ 역으로 데뷔한 이후 다양한 영화와 연극을 통해 많은 경험을 쌓아온 배우입니다.

2008년 ‘쌍화점’의 ‘건룡위’역을 시작으로, 2009년에는 영화 ‘전우치’에서 10명의 ‘전우치’ 중 한명으로 출연하였고, 2018년에는 영화 ‘상류사회’의 ‘제이슨’이라는 역할로 출연하였습니다. 또한, 공포물을 무서워하는 박성훈은 두려움을 무릅쓰고 공포영화 ‘곤지암’에 출연하며 자신의 이름을 알렸습니다.

더 글로리 전재준
사진=박성훈 SNS

배우 박성훈은 외국어고등학교 출신으로 알려져 사람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습니다. 하지만, 그는 외국어 고등학교를 나온 것은 맞지만 공부를 잘하지는 못했다고 하는데요, 고등학교 3학년 때 배우의 꿈이 생겼다고 전했습니다.

What’s your Reaction?
0
0
0
0
0
김성민 기자
financemin@financ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