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 4개월 만에 결혼” 지드래곤 누나와 같이 산다고 밝혀 충격을 안긴 배우

Photo of author



4개월만에 결혼 결심한 이유가 밑반찬 때문?
잘 나가도 너무 잘 나가는 처남 때문에 고민이야
김민준

유명가수 G드래곤의 누나와 만난지 4개월만에 결혼에 성공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던 배우 ‘김민준’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

김민준은 지난 2002년 영화 ‘화성으로 간 사나이’에서 데뷔했으며, 잘생긴 외모와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2003년부터 많은 드라마에 출연한다.

특히 2003년에는 드라마 ‘다모’에 출연하며 전국적으로 얼굴과 이름을 알렸으며, 이후 ‘아일랜드’, ‘우리 사랑했을까’ 등과 영화 ‘후궁:제왕의 첩’, ‘광대:소리꾼’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김민준
출처: 뉴스1

배우로 승승장구하다 기자에 손가락 욕 날린 이유는?

데뷔하자마자 주연자리를 꿰차며 후 큰 논란 없이 승승장구하던 김민준은 안 좋은 소식으로 연예뉴스 1면을 차지하게 된다.

기사 속 사진의 김민준은 기자를 향해 가운데 손가락을 치켜들며 흥분한 모습이었다. 곧 연예기사에는 김민준의 인성을 운운하며 여러 기사로 도배됐고, 이를 본 대중들도 비난에 나섰다.

하지만 현재에 있던 많은 사람들의 증언으로 그 날의 진실이 공개되자 김민준의 행동에 공감해 하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당시 김민준은 개인 스케줄 때문에 공항에 도착했고, 마침 다른 일정 때문에 모여든 기자들이 김민준을 보자마자 카메라를 들이댔다.

김민준
출처: 뉴스1

그러자 김민준은 “주변에 비연예인과 개인 가족들의 얼굴이 노출될 수도 있으니 먼저 보내고 사진촬영 및 인터뷰에 응하겠다”라고 한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일부 기자가 “당신이 뭔데 우리가 사진찍는데 명령질이냐”라고 욕을 했고, 이에 김민준은 다시 재지했지만 기자는 고함을 치고 욕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격분한 김민준은 손가락을 들어 올리며 욕을 했고 기자와 설전을 벌인 것으로 진실이 드러났다.

당시 누리꾼들도 “기자가 욕먹을 짓 했네” “기자가 연예인이라고 못 덤빌 줄 알았나 보네” “기자가 참 나쁜 사람이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김민준을 옹호했다.

김민준
출처: 연합뉴스

공개 열애 4개월만에 결혼, 얼마나 좋았길래?

그런 그는 지난 2019년 갑자기 열애사실을 공개했으며, 그 상대가 패션 사업가이자 가수 지드래곤의 누나로 알려진 ‘권다미’여서 많은 이슈가 되기도 했다.

이에 대해 김민준은 과거 한 예능에 출연하며 권다미와의 만남의 계기 등 몇몇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는데 이날 방송은 동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를 달성하기도 해 방송 후에도 큰 이슈가 됐다.

당시 결혼 3개월차에 접어든 새신랑 김민준은 결혼 후 달라진 자신의 삶과 유명 가수이자 처남인 지드래곤 이야기까지 공개했다.

먼저 김민준은 권다미와 후배의 소개팅으로 만나게 됐으며, 소개팅 전에 이미 지드래곤의 누나라는 소식을 듣기도 했다고 밝혔다.

김민준
출처: 권다미 SNS

이에 김민준은 “첫 만남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는데 또 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심정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무엇이 결혼을 결심하게 된건가”라는 질문을 받자 김민준은 “두 번째 만났는데 아내가 밑반찬을 챙겨줬다. 집에 돌아가 반찬을 먹는 순간 ‘아 이걸 평생 먹을 수 있겠다’ 싶었다. 그때 결심했다”라고 밝히며 주변에 웃음을 줬다.

그러면서 처남인 지드래곤 이야기도 덧붙였는데 김민준은 “처남은 나랑 성격이 비슷하다. 무심한 척하면서 여러모로 많이 챙겨준다”며 “누나한테 모자를 두개 던지더니 ‘하나는 매형 줘’라고 하더라”라고 시크한 지드래곤의 매력을 언급했다.

김민준이 말을 이렇게 했어도 처남과 둘의 케미는 좋아보인다. 종종 SNS에 둘이 함께한 사진도 올려 이슈가 됐기 때문이다.

김민준
출처: 권다미 SNS

잘 나가도 너무 잘 나가는 처남때문에 이게 고민이다.

다른 방송에서도 김민준은 가족 자랑을 이어가며 아내와 처남에 대한 말을 빼놓지 않고 이어 가기도 했다.

유명 예능 ‘아는 형님’에 게스트로 출연한 김민준은 자신의 고민을 솔직하게 털어놓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는 “나는 가족이 누나뿐이라서, 만약 결혼 후 처남이 생기면 친형처럼 돌봐주고 엄청 잘해주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군대간 처남이 휴가 나왔을 때 용돈을 챙겨주는게 내 로망 중 하나였다”며 “그래서 처남이 생겨 좋았고 마침 군대 휴가도 나왔는데 잘나가는 처남에게 용돈을 얼마를 줘야 하나 고민했다”라고 밝혀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민준
출처: 권다미 SNS

이를 들은 주변 사람들은 대답하기 난감해하며 답변 보다는 되려 다시 질문을 했다. “그럼 처남한테 용돈 받은 적 없나”라는 질문을 해 웃음을 주기도 했다.

이에 대해 김민준은 “처남에게 용돈을 받진 않는다”며 “대신 매우 좋은 책상을 선물 받았다. 정말 잘 쓰고 있다”라고 흐믓한 표정을 보여 다시 한번 많은 사람들을 웃기기도 했다.

결혼 3년만에 아빠 된 김민준, 외삼촌 된 지드래곤

결혼 후에도 드라마, 영화 등에서 많은 활약을 하던 그는 인생에 큰 선물을 얻게 된다. 바로 출산 소식을 알린 것이다.

지난 2022년에는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서 아들이 태어난 소식을 빠르게 전했으며, 자신의 SNS에 “김민준 권다미 베이비 우리 이든이 건강하게 태어났어요”라고 글을 올렸다.

김민준
출처: 권다미 SNS

이어 “축하 인사 모두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썼으며, 사진에는 산모 이름과 출산일, 아이의몸무게 등이 적혀있었다.

아이는 3.05kg로의 건강하게 남자 아이인 것으로 전해졌으며, 당시 이 사진이 공개되자 마자 많은 누리꾼들의 댓글이 이어졌다.

누리꾼들은 “지드래곤 삼촌됐네” “축하드려요 산모아 아이 모두 건강한 것 같아보이네요” “아빠 된거 축하드려요” “육아 열심히 하시고 작품에도 출연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배우 김민준은 2023년에 주말 드라마 ‘아씨 두리안’으로 안방극장을 찾아 뵐 예정으로 알려져 많은 팬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What’s your Reaction?
1
0
0
0
0
김호준 기자
financejun@finance-news.co.kr

함께 보면 좋은 글

이재명 체포동의안 가결

이재명 체포동의안 가결.. 구속영장 심사 유창훈 판사 누구?

이영승교사 학부모 신상 공개

호원초 이영승 교사 괴롭힌 학부모 신상·사진 인스타에 공개.. ‘촉법나이트 폭로’

“100만원 줘도 못사는걸”.. 아이유 콘서트 암표 신고한 팬이 겪은 소름돋는 경험

조민 유튜브 ‘쪼민’, 영상 삭제 된 소름돋는 이유.. 수익 얼마길래?

“고작 이런 이유로..” 지하철 7호선 상봉역 칼부림남의 충격적인 범행 동기

“정말 끔찍해”.. 여성 12명과 관계후 실명·나이 적어 유포한 30대남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