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모바일 무직자대출 가능한곳

무직자란 직장인처럼 매달 정기적으로 급여를 받지않는 모든 사람으로, 대학생이나 군인, 전업주부, 취준생 등을 말합니다.

수입이 일정하지 않으면 소득을 증명하기 어렵기 때문에 대출 심사할 때 모두 무직자로 포함되어 대출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대출 상품의 경우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무직자에게도 소액 대출이 가능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직자 대출가능한곳은 어딘지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출 목록

모바일 무직자 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소액 대출이 필요하고, 빠르게 사용하길 원하시는 분이라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 상품은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고, 연체가 없는 경우 최대 300만원, 최저 금리 3.099%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징으로 중도상환해약금이 면제되고 대출 기간 중 한도 내에서 수시로 상환 및 재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도 내에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추천대상 : 300만원 이하로 대출을 원하시는 분

지원 방식

온라인

대출 대상

만 19세 이상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가능한 자

최저 금리

3.099%

대출 한도 

3백만원

대출기간

1년, 1년 단위로 연장 가능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더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금리 및 신청방법

살다보면 예상치 못하게 갑작스러운 지출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급히 써야하는 만큼 여기저기 빌리러 다닐 시간이 부족할 때도 있을텐데요. 이럴 때 사용할 수 있는 대출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입니다…

모바일 무직자대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은 소액상품으로, 대출대상은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내국인입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원, 금리는 최저 연 3.05%, 기간은 1년이며 중도상환해약금과 인지세가 면제되는 모바일 신청 상품입니다. 

지원 방식

 온라인

대출 대상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가능 만 19세 이상 내국인

최저 금리

 연 3.05%

대출 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기간

 1년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더 알아보기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무직자도 가능)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대상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은 급할 때 바로 쓸 수 있는 ‘비상금 마이너스통장’으로,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 대상입니다. 더불어, 대출 대상자면서 서울보증보험 보험증

새희망홀씨 무직자대출 : 신한은행 포켓론 대출

신한은행 포켓론은 소액 새희망홀씨 대출로 1금융권에서 진행되는 만큼 무직자대출 중에서도 이자율이 매우 낮은 편입니다.

모바일로 진행되고 별도 제출 서류가 필요하지 않으며, 대출승인까지 비대면으로 진행된다는 장점이 있는데, 대출 대상은 연봉 3,500만원 이하인 분입니다.

만약 주부나 학생 등 무직자인 경우라도 신용카드 사용내역이나, 보험 등 추정소득만으로도 대출승인이 나기 때문에 소액대출이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추천대상 : 3,500만원 이하 개인

지원 방식

온라인

대출 대상

연봉 3,500만원 이하

최저 금리

2.85%

대출 한도 

최대 5백만원

대출기간

2년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 신한은행 포켓론 대출 더 알아보기

신한은행 포켓론 대출 (무직자도 가능한 소액새희망홀씨)

포켓론은 신한은행에서 운영중인 소액신용대출로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소액 새희망홀씨 대출 중 하나입니다. 최저 연 3.06%로 최대 5백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소득은 추정소득으로 잡기 때문에 주부나 학..

주부 대출 : OK저축은행 주부OK론 대출

주부OK론은 만 30세 이상 기혼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일반적으로 주부는 근로소득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무직자로 분류되어 대출 심사에 어려움이 따르지만, 이 상품은 기혼여성을 대상으로 출시됐기 때문에 보다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은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만 있으면 됩니다. 대출기간은 최장 5년이고,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추천대상 : 만 30세 이상 주부

지원 방식

온라인

대출 대상

만 30세 이상 기혼여성

최저 금리

17.9%

대출 한도 

최대 5백만원

대출기간

5년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 OK저축은행 주부OK론 신청방법

OK저축은행 주부OK론 대출

주부OK론은 OK저축은행에서 운영하는 소액대출 상품으로 30세 이상의 기혼여성이라면 최대 500만원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주부는 직업이 무직으로 잡히기 때문에 대출을 받으려면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

저축은행 무직자대출 :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스피드론은 SBI 저축은행에서 진행하는 대출로 만 20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최대 500만워까지 최저 18.8%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금은 원금과 이자를 균등 상환하는 방식으로 구비서류는 신분증만 있으면 됩니다. 다만, 다른 대출 상품과는 다르게 금리가 18.8%로 높은 편이기 때문에 대출이 나오지 않을 때 마지막으로 고려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대상 : 소액 신용대출 필요하신 분

지원 방식

온라인

대출 대상

만 20세 이상 내국인

최저 금리

18.8%

대출 한도 

최대 5백만원

대출기간

3년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 저축은행 스피드론 더 알아보기

SBI 저축은행 대출 스피드론 금리 및 한도

스피드론은 SBI저축은행에서 진행하는 대출로 만 20세 이상 내국인이면 무직자라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스피드론은 신용대출로 저신용자를 위한 대출입니다. 대출 신청 후 유선연락 후 대출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P2P 무직자 대출 : 피플펀드 피플펀드론

피플펀드론은 P2P 방식으로 진행되는 대출이지만 일반 P2P 대출과는 다르게 ‘전북은행’에서 제공되는 은행대출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용등급 1~7등급 근로자의 경우 최저 금리 3.5%로 최장 5년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완전한 무직자 대출은 아니지만 보통 무직으로 분류되는 프리랜서나 단기 재직자도 대출을 진행할 수 있으며, 중도상환수수료가 부과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추천대상 : 단기 재직자, 프리랜서 등

지원 방식

온라인

대출 대상

신용등급 1~7등급 근로자, 프리랜서, 단기 재직자 등

최저 금리

3.5%

대출 한도 

최대 5천만원

대출기간

5년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 피플펀드 피플펀드론 더 알아보기

피플펀드 피플펀드론 금리 및 한도 정리

피플펀드는 P2P 금융회사이지만 전북은행을 통해서 대출금이 제공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1 금융권 은행대출이지만 신용등급 1~7등급까지 대출 대상에 해당합니다. 피플펀드론은 동일 신용등급 기준 저축은행이나..

인터넷 무직자 대출 : K뱅크 슬림K 신용대출 – 일시중지

K뱅크는 인터넷 전문은행으로 365일 24시간 언제든 출금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신용카드를 1년 이상 사용하고 있고 신용등급이 7등급 이내라면 최대 5,000만원, 최저 금리 4.09%로 최장 3년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로 0.7%가 부과되긴 하지만 대출기간의 1/2이 지난 경우 면제되기 때문에 급히 큰 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추천대상 : 신용카드 보유하고 계신분

지원 방식

온라인

대출 대상

신용등급 1~7등급 중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분

최저 금리

4.09%

대출 한도 

최대 5,000만원

대출기간

1년, 2년 ,3년 중 택1

중도상환수수료

0.7% (단, 대출 기간의 1/2경과 시 면제)

K뱅크 슬림K 신용대출 금리 및 신청방법

K뱅크는 온라인 전문은행으로 24시간 언제든지 대출 진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복잡한 서류 제출 없이 인증서 인증만으로 최대 5,000만원까지 최저 4.08%의 낮은 이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 대상:..

더 많은 대출 정보 알아보기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2020년 최신정보)

정부지원 서민대출 자격 및 종류 총정리 (2020년)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관심 급상승 콘텐츠

“그럼 실구매가는 얼마에요?” 볼보 EX30 공개, 저렴한 가격에 서로 구매하겠다 난리

더보기

“경쟁자 모두 큰 일” 국내 도입 시급하다던 현대차 싼타크루즈 현재 상황

더보기

“두 눈을 의심했어요” 결국 해낸 BMW, 어떻게 가능했나

더보기

“네? 안 팔린다면서요” 판매량 600% 증가해 초대박 난 기아 ev9

더보기

“좀 더 빨리 출시해 달라..” 30·40이 기다린다는 현대차 캐스퍼 전기차

더보기

“이래도 안 사는 걸 어떡해요” 결국 1,000만원 낮춘 캐딜락 1월 할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