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원클릭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

/ 2020. 7. 30. 10:50

씨티은행 원클릭 신용대출은 제 1금융권 신용대출이고 안전하며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무방문, 무서류로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카드고객전용과 예금고객전용, 이렇게 나뉘어 있는데 두 상품 모두 인터넷 전용 상품으로, 몇가지 세부내용 외에는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중도 상환 수수료는 0원이며, 최대 5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씨티은행 원클릭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씨티은행 원클릭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



씨티은행 원클릭 신용대출

본 대출은 힘들게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 여러가지 서류도 필요없이 간편하고 쉽게 인터넷으로 신청을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최저 적용 시 연 3%대의 금리가 적용되고 월 소득의 20배 내에서 최고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담보 또는 보증이 필요없고 부대비용 또한 없으므로 아래 내용 참고하여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자격

 카드고객- 만 19세 이상 개인 신용카드 고객, 예금고객- 만 25세 이상 ~ 만 65세 이하 직장인이며 씨티은행의 예금 계좌를 보유중인 고객

 대출한도

 최고 5천만원

 대출기간

 최대 5년

 대출금리

 카드고객- 최저 연 3.25%, 예금고객- 최저 연 3.26%


대출자격

대출신청 자격요건은 카드고객의 경우 기업, 체크, BC카드를 제외한 만 19세 이상의 개인 신용카드 고객이면서 KCB1 ~ 3인 우량고객이 해당됩니다.


예금고객은 KCB에 급여소득자로 등록어 있고 대출기간을 포함해서 만 25세 이상 ~ 만 65세 이하의 직장인으로 씨티은행의 예금 계좌를 가지고 있으면서 입출금이 자유로운 고객입니다.


예금고객의 경우 신규 예금한 지 6개월 이상 지나지 않았거나 계좌 상태가 정상적이지 않은 경우에는 신청이 어렵습니다.


대출한도

한도는 카드고객 및 예금고객 모두 최저 5백만원 ~ 최고 5천만원까지 가능한데, 예금고객은 월 소득의 최대 20배 내입니다.


대출기간

기간은 두 상품 모두 동일한데, 대출금을 일시 입금할 경우엔 최대 5년,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시 최소 3년 ~ 최대 5년, 만기일시상환의 경우엔 1년까지 입니다.


만기연장도 가능하지만 연장기준에 맞추지 못할 때에는 일부 상황을 하거나 연장이 안될 수 있고, 만기가 지나고 나면 원금에 대해 연체이자가 적용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카드고객과 예금고객 동일하게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고 담보 및 보증이 필요없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기본금리는 0.67%로 두 상품이 동일하고, 2020년 7월 1일 기준이며 3개월 마다 변동될 수 있습니다.


카드고객은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 적용되는데 KCB 1등급일 경우엔 연 2.58%의 금리가 가산되고 기본금리와 합쳐 최종금리가 최저 3.25%가 됩니다.


예금고객은 KCB 1 ~ 2 등급일 경우엔 연 2.59%가 가산되어 최저 연3.26%의 금리가 적용됩니다. 


씨티은행 원클릭 신용대출 신청방법

씨티은행 원클릭 신용대출은 인터넷으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카드고객전용과 예금고객전용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신청 시 씨티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대출란에 있는 신용대출을 선택하면 하단에 씨티은행 원클릭 신용대출이 나옵니다.



신규신청을 클릭하면 로그인을 해야하고 그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며 됩니다.


별도로 예금고객은 추가로 본인명의의 휴대폰과 신분증 이미지 파일이 필요합니다.  


  1. 씨티은행 홈페이지 접속
    씨티은행 홈페이지 접속 후 신용대출을 선택합니다.

    씨티은행 원클릭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


  2. 신규신청
    본인이 카드고객인지, 예금고객인지에 따라 해당하는 신규신청을 선택합니다.

    씨티은행 원클릭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


  3. 로그인
    로그인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합니다.

    씨티은행 원클릭 신용대출 금리 및 한도


더 알아보기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5가지 (2020년 최신)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2020년 최신정보)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위비뱅크)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