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BEST 신용대출 최대 5천만원

None

하나은행 BEST 신용대출은 연소득 1,800만원 이상이면 근로소득자나 사업소득자 모두 신청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최저임금만 받더라도 연소득이 1,800만원을 초과하기 때문에 소득기준은 매우 약한 편이며, 여기에 재직기간 6개월 이상만 충족하면 대출대상에 포함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원으로 높은편이고 금리는 최저 연 4.362%이지만, 신청자의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목차


하나은행 BEST 신용대출이란

신용등급이 양호하고 6개월 이상 재직 또는 사업중인 분들 중, 연소득이 1,800만원 이상이면 신청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원, 대출기간은 최대 5년이내, 대출금리는 최저 연 4.362%이며,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법, 중도상환해약금이 발생하는 인터넷뱅킹으로 신청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종류

 신용대출

 대출대상

 연소득 1,800만원 이상인 신용등급 양호한 고객(재직,사업기간 6개월 이상)

 대출기간

 최대 5년이내

 대출한도

 최대 5천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4.362%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하나은행 BEST 신용대출


하나은행 신용대출 대출한도 및 대출기간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원 이내이지만 신청자의 신용등급이나, 소득수준, 사업영위기간, 재직기간, 담보현황, 대출조건 등에 따라 한도는 차등 부여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빌릴 수 있는데,  만기일시상환방식과 마이너스통장 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금균등분할상환방식 중 하나를 선택하여 상환하면 됩니다.


부대비용

대출금이 최대 5천만원 이내이기 때문에, 5천만원 초과시 발생하는 인지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하나은행 신용대출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연 4.362%가 적용되지만, 신청자의 신용등급이나 급여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최종금리는 기본금리와 가산금리에서 감면금리를 제한 나머지가 적용되는데, 기본금리는 시장금리와 코픽스지수를 사용하고 가산금리는 한도대출 취급하는 경우 0.5% 가산됩니다. 


감면금리는 거래실적에 따라 최대 0.9% 우대되는데, 3자녀인경우 0.1%, 4자녀인경우 0.2%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중도상환해약금

대출잔여기간 3개월 이내에 상환하는 경우에는 중도상환해약금이 면제되지만, 그 외에 상환하는 경우에는 중도상환해약금 0.7% 부과됩니다.


하나은행 신용대출 대출특징

대출실행 후 신용등급이나, 소득증가, 직장내 승진등의 이유로 본인의 신용등급에 현저한 변화가 생기는 경우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단, 심사결과에 따라 금리인하 요구권 신청이 거절될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신용대출 신청방법

하나은행 BEST 신용대출은 인터넷 뱅킹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하나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회원 또는 비회원으로 로그인한 후 절차에 따라 진행하면 됩니다.

한 가지 참고사항으로 비회원 로그인 시 본인 명의의 공인인증서로 본인인증을 완료해야 하니 신청 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하나은행 사이트 > 신청하기
    먼저 포털에 은행을 검색해서 접속하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하나은행 사이트


  2. 회원 또는 비회원 선택
    하나은행을 이용중인 분들은 '예'를, 아닌 분들은 '아니오'를 선택한 후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3. 본인인증
    성명 및 주민등록 번호를 입력한 다음, 본인명의의 공인인증서로 본인인증을 완료합니다. 다음으로 절차에 따라 대출신청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신청서류

신청 시 필요한 서류는 본인을 입증할 수 있는 주민등록증, 운정면허증 등 신분증 1부와 소득증명서류, 재직증명서, 사업자 등록증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1.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2. 소득증명서류(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홈택스 소득금액증명원, 건강보험료납부증명서)

3. 재직증명서(급여소득자인경우 제출, 회사직인 必)

4. 사업자등록증(사업소득자인경우 제출)


문의사항

하나은행 고객센터(1588-1111)

하나은행 대출 고객센터(1599-2222)

하나은행 전자금융상담(1588-3555)

하나은행 홈페이지(www.kebhana.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관심 급상승 콘텐츠

“그럼 실구매가는 얼마에요?” 볼보 EX30 공개, 저렴한 가격에 서로 구매하겠다 난리

더보기

“경쟁자 모두 큰 일” 국내 도입 시급하다던 현대차 싼타크루즈 현재 상황

더보기

“두 눈을 의심했어요” 결국 해낸 BMW, 어떻게 가능했나

더보기

“네? 안 팔린다면서요” 판매량 600% 증가해 초대박 난 기아 ev9

더보기

“좀 더 빨리 출시해 달라..” 30·40이 기다린다는 현대차 캐스퍼 전기차

더보기

“이래도 안 사는 걸 어떡해요” 결국 1,000만원 낮춘 캐딜락 1월 할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