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신용자 대출 7등급~8등급도 가능한 곳

None

저신용자 대출이라고 하면 보통 1금융권에서는 대출을 받을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제도권 이외부터 알아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저신용자라도 정부지원 대출, 모바일 소액대출을 이용하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특히 정부지원 대출은 저신용자 등 금융취약계층을 위해 만들어진 상품이기 때문에 가장 우선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목차


저신용자 대출 가능한곳

저신용자도 가능한 대출 상품은 크게 정부지원 대출과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 2가지가 있습니다. 이러한 대출은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에게 중저금리로 대출을 지원해주기 위해 만들어진 만큼 승인률도 높은편입니다.



최근 금융권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은 직업이나 신용에 상관없이 통신등급을 활용하기 때문에 저신용자,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저신용자 대출

정부지원 대출은 햇살론, 햇살론17, 사잇돌2, 새희망홀씨 등이 있는데, 주로 1~2금융권 은행과 연계해서 대출금을 빌려줍니다.



햇살론17의 경우 최저신용자를 위한 정부지원 상품으로 직업에 상관없이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최대 1,4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금리는 중금리이긴 하지만 매년 성실납부시 이자률을 낮춰주기 때문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신용등급이 낮거나, 직업이 없는 무직자라도 신청할 수 있는데, 모든 절차를 비대면으로 진행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신청은 각 은행별 어플에서 본인인증을 완료하면 통신등급 또는 추정소득 등을 자동으로 산정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한도조회가 가능합니다.



우리 비상금대출

 대출한도

 300만

 대출조건

 소득이나 직업에 상관없이 통신등급을 기준으로함

 대출금리

 최저 3.71%

 대출기간

 최대 12개월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51


더 알아보기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2020년 최신정보)

정부지원 서민대출 자격 및 종류 총정리 (2020년)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위비뱅크)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관심 급상승 콘텐츠

“그럼 실구매가는 얼마에요?” 볼보 EX30 공개, 저렴한 가격에 서로 구매하겠다 난리

더보기

“경쟁자 모두 큰 일” 국내 도입 시급하다던 현대차 싼타크루즈 현재 상황

더보기

“두 눈을 의심했어요” 결국 해낸 BMW, 어떻게 가능했나

더보기

“네? 안 팔린다면서요” 판매량 600% 증가해 초대박 난 기아 ev9

더보기

“좀 더 빨리 출시해 달라..” 30·40이 기다린다는 현대차 캐스퍼 전기차

더보기

“이래도 안 사는 걸 어떡해요” 결국 1,000만원 낮춘 캐딜락 1월 할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