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신용자를 위한 비대면 대출 가능한곳

급하게 대출이 필요해서 알아봤지만 까다로운 서류검토 및 자격 때문에 부결나고 대출을 이용하기 힘들겠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대출 가능한 상품이 있는데도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포기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렇게 쉽게 포기하고 대부업체를 알아보게 되면 신용에 안좋은 영향을 끼치게 되고 대출 금리도 불이익을 받습니다.

무직자, 프리랜서, 주부도 신청 가능한 대출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정보를 확인하시고 본인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선택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저신용자 비대면 대출 (5)

대출상품 무조건, 조건 없이 대출해주는 곳은 위험

일반적으로 은행은 대출 심사를 진행할 때 신용도를 주로 확인합니다. 신용조회 절차를 거쳐 등급을 확인하고, 기대출 및 연체 여부 등을 확인한 후 대출 가능여부를 판단하게 됩니다.

만약 대출심사대상자가 소득이 없고, 연체가 있는 경우라면 확실한 담보가 있지 않으면 대출이 제한됩니다. 이런 상태에서는 무직자, 저신용자, 신용불량자, 연체자, 개인회생자 대출이 쉽지않죠.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

최근에는 모바일 대출 상품이 증가하면서 서류나 소득증빙 없이 대출이 가능한 곳이 많아졌습니다. 대출 가능한 금액이 많지는 않지만 무직자도 가능하기 때문에 생활자금이 필요한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소액대출의 경우 금리가 낮지는 않지만 급하게 돈이 필요하거나, 대출심사가 잘 되지 않았을 때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대출상품은 금액이 크지 않은 대신 승인률이 매우 높기 때문에 부분 승인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 프린랜서, 주부여도 만 20세 이상이면서 신용점수가 350점 이상이면 신청 가능한 대출상품이며,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 입니다.

대출대상

 무직자, 프린래서 ,주부가능한 만 20세 이상인 자

대출조건

 NICE 기준 신용점수 350점 이상

대출한도

 최소 100만원부터 ~ 최대 500만원

약정금리

 연 10.6%~19.9%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필요서류

 신분증

저신용자 비대면 대출 신청방법

 SBI저축은행 스피드론은 금리는 다소 높은편이지만 대출승인 과정이 다른 금융상품보다 비교적 쉽습니다. 이 상품은 2년이내 상환 시 원리금균등분할상환만 가능합니다.

대출신청은 SBI저축은행 사이트에 접속하여 비대면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며, 완료되면 대출금이 바로 입금됩니다.

무직자 대출에 대해 알아보고 있다면 먼저 제도권 금융에서 대출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햇살론의 경우 정부보증으로 저신용, 저소득자에게 6~9%대 금리로 대출을 진행해주니 사이트를 통해 충분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1. 홈페이지 접속
    은행 홈페이지 상단 메뉴 중 상품공시에서 스피드론을 클릭합니다.
    저신용자 비대면 대출 (1)
  2. 상품 선택
    스피드론과 스피드(추가) 중 스피드론을 클릭합니다.
    저신용자 비대면 대출 (2)
  3. 상품내용 확인
    상품의 전반적인 내용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대출신청을 클릭합니다.
    저신용자 비대면 대출 (3)
  4. 대출신청
    본인인증 후 절차에 따라 신청을 완료하면 됩니다.
    저신용자 비대면 대출 (4)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관심 급상승 콘텐츠

“그럼 실구매가는 얼마에요?” 볼보 EX30 공개, 저렴한 가격에 서로 구매하겠다 난리

더보기

“경쟁자 모두 큰 일” 국내 도입 시급하다던 현대차 싼타크루즈 현재 상황

더보기

“두 눈을 의심했어요” 결국 해낸 BMW, 어떻게 가능했나

더보기

“네? 안 팔린다면서요” 판매량 600% 증가해 초대박 난 기아 ev9

더보기

“좀 더 빨리 출시해 달라..” 30·40이 기다린다는 현대차 캐스퍼 전기차

더보기

“이래도 안 사는 걸 어떡해요” 결국 1,000만원 낮춘 캐딜락 1월 할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