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저축은행 일반자금대출 자격 및 한도 총정리

인성저축은행 일반자금대출은 할인어음, 종합통장대출, 계약금액내대출 등과는 달리 대출 대상과 자금용도 등 대출 취급 방법에 관하여 별도로 정하지 않은 통상적인 대출입니다.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19세이상 고객 또는 법인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대출금액은 개인신용에 따라서 등급을 따져본 후 최대한도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3.69% ~ 최대 19.98% 이며, 대출이자는 매월 대출 발생 해당일에 납부하시면 됩니다.

Table of Contents

인성저축은행 일반자금대출

일반자금대출은 인성저축은행에 운용하는 2금융권 무직자대출로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인 개인고객 또는 법인고객이면 누구나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인성저축은행 일반자금대출의 경우 최장 36개월 이내에서 월 단위로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인의 요청에 따라 산정하게 됩니다.

대출자격법률상 행위능력자와 의사능력을 가진자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19세이상 고객 또는 법인고객
대출한도동일인의 여신한도 이내에서 운용
대출기간최장 36개월 
대출금리최저 3.69% ~ 최대 19.98%

대출자격

일반자금대출은 인성저축은행에서 운영하는 상품으로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이상 고객 이나 법인고객이면 누구나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개인의 신용등급 등을 따져본 후 최대 한도까지 대출 가능하며, 대출원금은 만기일에 일시상환 하시는 방법과 대출기간동안 월단위로 분할상환 하시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대출기간

일반자금대출의 대출기간은 최대 36개월 이내에서 월 단위로 할 수 있으며, 대출하시는 분의 요청에 의해 산정하게 됩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3.69% ~ 최대 19.98%이며, 연체를 하시게 되면 연체금리가 발생하게 되는데 대출금리+3%의 연체금리가 발생하게되고 최고 20%를 넘지는 않습니다.

인성저축은행 일반자금대출 신청방법

인성저축은행 일반자금대출은 인터넷을 통한 신청과 지점방문을 통한 신청이 있는데 본인한테 맞는 방법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대출한도가 동일인의 여신한도 이내에서 운용되고 있으며 과도한 대출은 개인신용평점이 하락의 원인이 될수 있으므로 개인신용평점 하락으로 금융거래의 제약 또는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한 대출신청

인성저축은행
인터넷
1. 인적정보 및 담보내용 입력
2. 개인신용평가
3. 승인여부 및 준비서류안내
4. 지점방문
5. 대출완료

지점방문을 통한 대출신청

인성저축은행
지점방문
1. 신청 및 서류접수
2. 신용조사 및 담보 감정
3. 승인신청
4. 근저당 설정
5. 대출완료

Q&A

인성저축은행 일반자금대출의 대출금리의 산출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기준금리 + 가산금리로 산출하게 되는데 기준금리는 정기예금 금리를 말하며, 가산금리는 개인의 신용점수나, 등급, 담보에 따라 달리 적용됩니다.

일반자금대출 이용시 발생하는 부대비용은 어떤것들이 있나요?

5천만원미만 대출시는 비용이 없으며, 5천만원 초과하는 경우 대출 금액에 따라 비용이 차등 부과 되는데 이때 은행과 고객이 50%씩 부담하게 됩니다.

대출 받고 만기가 지나도록 상환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법적절차를 진행하게 되는대 경매, 가압류, 강제집행, 채권매각등 경제적 손해가 발생하므로 기한내 상환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정보 알아보기

예가람 저축은행 논스톱 자동대출(빅머니M) 신청방법 총정리
페퍼스 비상금대출 금리 및 신청방법 총정리 (페퍼저축은행)
KB 비상금대출 대출자격 및 신청방법 총정리 (kiwi비상금대출)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관심 급상승 콘텐츠

“그럼 실구매가는 얼마에요?” 볼보 EX30 공개, 저렴한 가격에 서로 구매하겠다 난리

더보기

“경쟁자 모두 큰 일” 국내 도입 시급하다던 현대차 싼타크루즈 현재 상황

더보기

“두 눈을 의심했어요” 결국 해낸 BMW, 어떻게 가능했나

더보기

“네? 안 팔린다면서요” 판매량 600% 증가해 초대박 난 기아 ev9

더보기

“좀 더 빨리 출시해 달라..” 30·40이 기다린다는 현대차 캐스퍼 전기차

더보기

“이래도 안 사는 걸 어떡해요” 결국 1,000만원 낮춘 캐딜락 1월 할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