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일반사업자대출 한도 및 금리

None

신한은행 일반사업자대출은 사업자 대표 중에서 전년도 국세청 소득금액 증명원 제출이 가능한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최저 4.74%의 금리이고 중도상환수수료나 취급수수료가 없으며, 최대 2,500만원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


최대 48개월간 이용이 가능한데,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상환입니다. 


목차


신한은행 일반사업자대출

본 대출은 신고소득이 1,600만원 이상이면서 전년도 국세청 소득금액 증명원 제출이 가능한 사업자분들에게 대출자격이 있는 상품입니다.


한도는 최저 50 ~ 최대 2,500만원, 기간은 최장 48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고, 365일 언제든 신청 및 대출금 지급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4.75%이고 연체 시에는 이자가 적용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자격

 전년도 국세청 소득금액 증명원 제출이 가능한 사업자 대표, 신고소득 1,600만원 이상

 대출한도

 최대 2,500만원

 대출기간

 최장 48개월

 대출금리

 최저 4.75%


대출자격 

대상은 사업자 대표이고 전년도 국세청 소득금액 증명원 제출이 가능하면서 신고소득이 1,600만원 이상인 분들이 해당됩니다.


대출한도

한도는 최저 50만원부터 최대 2,500만원까지인데, 신용도 등급에 따라서 대출이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최단 2개월부터 최장48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고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상환인데 일부 대출자에 한해서 거치 기간이 포함된 원리금균등상환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금리는 최저4.75 ~ 최대 19.9%이며, 중도상환수수료나 취급수수료가 없습니다. 다만, 연체시 약정금리에 + 3%, 법정 최고금리인 24% 이내에서 연체이자율이 적용되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일반사업자대출 신청방법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 후 일반사업자대출을 검색하고 본인인증을 합니다.


한도조회를 하고 나서 대출신청이 가능하고 상담원과 통화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조건에 맞을 시 대출금이 입금됩니다.



24시간 365일 언제든 즉시 대출금 지급이 가능하지만 본인확인 검증 및 자동 소득확인 등이 어려울 때에는 영업시간에 가능합니다.



더 알아보기

국민은행 사업자대출(가계행복대출) 신청방법

우리은행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최대 2천만원)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최대 2천만원)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관심 급상승 콘텐츠

“그럼 실구매가는 얼마에요?” 볼보 EX30 공개, 저렴한 가격에 서로 구매하겠다 난리

더보기

“경쟁자 모두 큰 일” 국내 도입 시급하다던 현대차 싼타크루즈 현재 상황

더보기

“두 눈을 의심했어요” 결국 해낸 BMW, 어떻게 가능했나

더보기

“네? 안 팔린다면서요” 판매량 600% 증가해 초대박 난 기아 ev9

더보기

“좀 더 빨리 출시해 달라..” 30·40이 기다린다는 현대차 캐스퍼 전기차

더보기

“이래도 안 사는 걸 어떡해요” 결국 1,000만원 낮춘 캐딜락 1월 할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