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이체한도 증액 1일 계좌한도 올리는 방법

None

신한은행 이체한도 증액 1일 계좌한도 올리는 방법


신한은행 모바일 뱅킹 사용자 중 보안카드만 있는 분들은 기본적으로 이체한도가 일일 1,000만원, 1회 500만원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만약 3천만원을 입금해야 하는 상황이 오면 3일 동안 총 6회 이체를 해야 하는 것입니다.


큰 돈을 한 번에 이체하기 위해서는 1일 계좌이체 한도를 늘려야 하는데, 은행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신한은행 쏠 어플에 접속해서 모바일 OTP를 발급받으면 최대 5억, 1회 1억으로 한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이체한도 증액 방법

이체한도를 증액하기 위해서는 신한은행 모바일 어플인 '쏠SOL'에서 모바일OTP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모바일OTP를 발급받게 되면 1일 최대 5억, 1회 최대 1억까지 이체 한도를 늘릴 수 있습니다.


발급 시 본인명의의 신분증으로 본인인증을 해야 하는데, 발급 후에는 따로 인증 절차를 거치지 않고 바로 인증이 완료됩니다. 
약 3분 소요 준비물: 신분증, 스마트폰

SOL어플 실행 > 메뉴 어플을 실행한 다음 우측 상단의 메뉴를 클릭합니다.


조회 > 전체계좌 조회 클릭 메뉴 중 조회 > 전체계좌 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우측 상단 메뉴 > 계좌관리 선택 우측 상단의 메뉴 버튼을 클릭한 다음 '계좌관리'를 클릭하여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입출금 > 이체한도관리 선택 계좌관리 항목 중 '입출금'을 클릭하고 '이체한도관리'를 선택합니다.


보안매체 관리 선택 사용중인 보안매체 하단에 있는 '보안매체 관리' 버튼을 클릭하고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을 완료합니다.


발급/재발급 선택 안내사항을 읽으신 후 발급 버튼을 클릭합니다.


비밀번호 및 이체한도 설정 사용하고자 하는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한 다음, 1일 이체한도와 1회 이체한도를 설정합니다.


결과확인 최종결과를 확인합니다.


신한은행 쏠 다운로드

구글 안드로이드 신한은행 SOL 설치

애플 스토어 신한은행 SOL 설치


더 많은 정보 알아보기

[금융] – 신한카드 비밀번호 변경 방법 어플로 간단하게

[금융] –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금융] – 자동이체 신청 또는 해지방법 (신한은행)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관심 급상승 콘텐츠

“그럼 실구매가는 얼마에요?” 볼보 EX30 공개, 저렴한 가격에 서로 구매하겠다 난리

더보기

“경쟁자 모두 큰 일” 국내 도입 시급하다던 현대차 싼타크루즈 현재 상황

더보기

“두 눈을 의심했어요” 결국 해낸 BMW, 어떻게 가능했나

더보기

“네? 안 팔린다면서요” 판매량 600% 증가해 초대박 난 기아 ev9

더보기

“좀 더 빨리 출시해 달라..” 30·40이 기다린다는 현대차 캐스퍼 전기차

더보기

“이래도 안 사는 걸 어떡해요” 결국 1,000만원 낮춘 캐딜락 1월 할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