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내가 놓친 지원금 받는법

None

숨은정부지원금 찾기는 어플을 통해 정부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지를 회원이 입력한 정보를 통해서 예상금액과 세부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피해를 입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이러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많은 정책자금이 신설되었습니다.

이런 정부지원금은 대부분 선별지급이기 때문에 본인에게 해당하는 지원금제도를 잘 찾아서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예상지원금 확인방법

본 서비스는 정부지원금의 종류와 신청조건, 방법, 지원 예상금 등을 안내하는 것으로 내가 놓친 숨은 지원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복잡한 인증과정을 거치지 않고, 어플에 접속하여 클릭 몇번만 하면 간단하게 조회할 수 있으므로 한번씩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토스 어플에서 전체 선택
    휴대폰으로 어플을 실행한 후 오른쪽 하단에 있는 전체에서 숨은 지원금 찾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2. 내 지원금 확인하기
    화면에 나오는 내 지원금 확인하기를 선택합니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3. 정보확인
    주민등록상의 주소, 직군, 대학 졸업 및 자녀 여부를 선택하면 각 지원금의 종류와 예상금액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숨은정부지원금 찾기

현재 정부에서 지급하는 지원금은 소상공인, 프리랜서, 법인 택시기사, 청년, 취약계층 등에게 선별지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부지원금과 별개로 지자체에서 지급하는 지원금도 있으므로 본인에게 맞는 지원금을 잘 찾아서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 정책자금이 출시되었음에도 이러한 제도가 있는지 몰라서 못받는 분들이 많은데, 링크도 참고하셔서 지원금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더 알아보기

5차 재난지원금 조회 방법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관심 급상승 콘텐츠

“그럼 실구매가는 얼마에요?” 볼보 EX30 공개, 저렴한 가격에 서로 구매하겠다 난리

더보기

“경쟁자 모두 큰 일” 국내 도입 시급하다던 현대차 싼타크루즈 현재 상황

더보기

“두 눈을 의심했어요” 결국 해낸 BMW, 어떻게 가능했나

더보기

“네? 안 팔린다면서요” 판매량 600% 증가해 초대박 난 기아 ev9

더보기

“좀 더 빨리 출시해 달라..” 30·40이 기다린다는 현대차 캐스퍼 전기차

더보기

“이래도 안 사는 걸 어떡해요” 결국 1,000만원 낮춘 캐딜락 1월 할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