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경기 중계 볼 수 있는 방법

None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뛰고 있는 손흥민 선수가 23골을 기록하면서 아시아인 최초로 득점왕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습니다.

세계가 놀랄만한 성적인데, 평소 축구에 큰 관심이 없었던 분들도 이번 일로 인해 손흥민 경기 중계를 챙겨 보려는 경우가 많은거 같습니다.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되는데, 앞으로 치뤄질 경기 일정 및 중계 채널을 참고하여 즐겁게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손흥민 경기 중계 (1)

손흥민 경기 일정

소속팀이 토트넘이 시즌 마지막경기 승리로 6월 이후부터 시작될 2022-2023 UEFA 챔피언스 리그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국내에서도 경기가 있는데, 6월에 A매치 4경기와 7월 16일에 '토트넘 VS 세비야 FC'의 경기가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치뤄집니다.

시즌이 끝남으로 인해 아쉬웠던 분들에게 희소식인데, LIVE 시청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경기일정 확인하여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경기상대

경기일정

대한민국 VS 브라질

6월 2일 목요일 저녁 8시

대한민국 VS 칠레

6월 6일 월요일 저녁 8시

대한민국 VS 파라과이

6월 10일 금요일 저녁 8시

대한민국 VS 이집트

6월 14일 화요일 저녁 8시

토트넘 훗스퍼 VS 세비야 FC

7월 16일 토요일 저녁 8시

손흥민 경기 중계 채널

손흥민 경기 중계는 OTT 서비스와 TV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시청가능한데, 오늘 안내할 곳은 2곳입니다.

참고로 경기에 따라 시청할 수 있는 채널에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여 원하는 경기를 편하게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스포티비

총 6개 채널을 보유한 스포츠 전문 채널 스포티비와 OTT 서비스인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국·내외 축구 및 야구, 격투기 등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6월에 시작될 챔피언스 리그도 중계될 예정인데, 무료는 아니며 따로 가입 후 이용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손흥민 경기 중계 (2)

쿠팡플레이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분들이라면 무료로 이용가능한 OTT 서비스로, 예능이나 드라마, 영화, 애니메이션 뿐만 아니라 스포츠 중계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최근 가격이 인상되었지만, 그래도 4,99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자가 많이 있습니다. 이번 A매치 및 '토트넘 VS 세비야' 경기 외에 챔피언스리그도 중계됩니다.

아직 가입한 적이 없다면 경기 일정에 맞춰, 무료 30일 체험 서비스를 활용하여 시청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손흥민 경기 중계 (3)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