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썸뱅크 포켓론 금리 및 한도 정리

None

부산은행 썸뱅크 포켓론이란 가계대출 종류로서, 소액 자금이 필요한 분들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특징은 카드가 따로 필요없이 부산은행ATM과 롯데ATM에서 출금하고 사용한 금액만큼 이자를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밑에서 알아보도록 할텐데 급히 현금이 필요하거나 카드론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질만한 상품입니다.


목차



부산은행 썸뱅크 포켓론

본대출은 비상금이 필요한 분들이 이용하면 편한 상품으로, 복잡하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사기준 및 조건에 따라 사전한도형과 일반한도형으로 나뉘는데, 이에 따라 기간과 한도, 우대 금리가 달라집니다.



최대 한도는 2천만원이고 기간은 최장 10년, 금리는 최저 연 5.59%입니다.


 대출자

 사전한도형과 일반한도형 조건을 충족

 대출금리

 최저 연 5.59%

 대출한도

 최대 2천만원

 대출기간

 마이너스통장 최장 1년, 분할상환방식 최장 10년


대출자격

대출대상은 사전한도형과 일반한도형으로 구분되는데, 사전한도형은 최근 3개월 연속으로 급여이체나 아파트관리비를 이체하고 통신, 공과금, 카드대금 출금 중 3건 이상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부산은행 카드론 거래가 가능하다고 인정된 분들이 대상입니다.


일반한도형은 근로소득자와 사업소득자, 연금소득자로 나뉘며, 연소득과 재직기간 또는 사업영위기간 등을 충족해야 합니다.


 근로소득자

 재직기간 6개월 이상, 연소득 2천만원 이상

 사업소득자

 사업영위기간 1년 이상, 연소득 1천 2백만원 이상

 연금소득자

 연금 1회 이상 수령, 연소득 1천 2백만원 이상


대출금리

금리는 기준금리에 기본금리가 더해지고, 신용등급에 따른 가산금리와 우대금리가 가감되어 적용됩니다.


사전한도형과 일반한도형, U+고객우대형으로 구분되는데 U+고객우대형은 신규판매가 중단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최저 금리는 연 5.59%인데, 실제로 적용되는 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

 사전한도형

 CB사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연 0.50% 비대면 채널 우대 0.50%

 일반한도형

 CB사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연 0.50% 당행 중신용자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0.50% 비대면 채널 우대 0.50%

 U+고객우대형 (신규판매중단)

 CB사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연 0.50% 당행 중신용자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0.50% 우량직군 특별감면 최대 2.00% U+통신가입자 특별감면 최대 1.00%


대출한도

사전한도형은 최대 3백만원에 증액 시 1천만원 이내, 일반한도형과 U+고객우대형은 최대 1천만원에 증액 시 2천만원 이내입니다.


대출기간

기간은 마이너스통장대출을 이용하는 사전한도형은 최장 6개월 이내, 마찬가지로 마이너스통장대출을 이용하는 일반한도형은 최장 1년 이내입니다.

U+고객우대형은 마이너스통장대출은 1년 이내, 분할상환방식의 대출은 최장 10년 이내로 이용가능 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서 여유가 될 때 상환을 하여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부산은행 썸뱅크 포켓론 신청방법

부산은행 썸뱅크 포켓론은 무보증 신용상품으로 서류가 따로 필요하지 않으며, 썸뱅크 어플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동일한 상품으로 1일 3회까지 신청할 수 있고, 1개월 내에는 10회까지 가능합니다.



부산은행 홈페이지에서는 상담신청과 대출계산기를 이용해볼 수 있고, 대출신청은 썸뱅크 어플 설치 후 로그인을 하고, 안내에 따라 포켓론을 신청하면 됩니다.


  1. 부산은행 홈페이지 접속
    검색창에 포켓론을 치고 검색합니다.


  2. 상담신청
    MY포켓론 상세보기를 선택 후 상담신청을 선택하면 되고, 대출계산기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문의사항

신청자의 신용상태, 대출여부 및 부산은행 자체심사기준에 따라서 한도와 금리가 상품내용과 다르게 적용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기가 다가왔을 때 대출 연장을 원할 시 신용 및 거래 상태, 담보평가 등에 따라 연장이 안될 수도 있고, 대출조건이 변경될 수 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썸뱅크 홈페이지

 www.sumbank.co.kr

 썸뱅크 고객센터

 1800-3500

 부산은행 고객센터

 1588-6200, 1544-6200


더 알아보기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 및 한도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위비뱅크)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 비상금대출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관심 급상승 콘텐츠

“그럼 실구매가는 얼마에요?” 볼보 EX30 공개, 저렴한 가격에 서로 구매하겠다 난리

더보기

“경쟁자 모두 큰 일” 국내 도입 시급하다던 현대차 싼타크루즈 현재 상황

더보기

“두 눈을 의심했어요” 결국 해낸 BMW, 어떻게 가능했나

더보기

“네? 안 팔린다면서요” 판매량 600% 증가해 초대박 난 기아 ev9

더보기

“좀 더 빨리 출시해 달라..” 30·40이 기다린다는 현대차 캐스퍼 전기차

더보기

“이래도 안 사는 걸 어떡해요” 결국 1,000만원 낮춘 캐딜락 1월 할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