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정부지원 서민대출

None

무직자 정부지원 서민대출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관련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최근 불경기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은데, 무직자를 위한 정부지원 대출도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표적인 정부지원 서민대출로는 햇살론17과 햇살론 유스 등이 있습니다. 햇살론17은 '직업과 상관없이' 가능한 중금리 대출이고, 햇살론 유스는 '무직자'인 청년들에게 지원해주는 대출입니다.

목차


무직자도 가능한 정부대출

햇살론17은 '직장여부'와 관계없이 신용등급 6등급 이하라면 신청할 수 있는 정부 무직자대출로, 대출금리가 단일금리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즉, 신용등급이 9등급이든 10등급이든 대출 실행이 되면 금리는 단일금리로 시작되는데, 성실상환 시 매년 1~2.5%씩 금리를 인하해줍니다.


대출한도

 1,400만원

 대출기간

 최대 5년

 대출금리

 17.9% (매년 금리 인하)

 서민금융진흥원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24 프레스센터 6층


> 햇살론17


34세 이하 무직자 대출

햇살론 유스는 34세 이하의 무직자 분들에게 저금리로 빌려주는 정부지원 무직자대출 입니다. 최저 연 3.6%로 최대 1,2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무직자뿐만 아니라, 대학에 재학중이거나 휴학 또는 졸업 중이더라도 신청할 수 있고, 아르바이트나 단기근로 중인 분들도 대상자에 포함됩니다.


 대출한도

 1,200만원

 대출기간

 최대 15년

 대출금리

 3.6~4.5%


> 햇살론 유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관심 급상승 콘텐츠

“그럼 실구매가는 얼마에요?” 볼보 EX30 공개, 저렴한 가격에 서로 구매하겠다 난리

더보기

“경쟁자 모두 큰 일” 국내 도입 시급하다던 현대차 싼타크루즈 현재 상황

더보기

“두 눈을 의심했어요” 결국 해낸 BMW, 어떻게 가능했나

더보기

“네? 안 팔린다면서요” 판매량 600% 증가해 초대박 난 기아 ev9

더보기

“좀 더 빨리 출시해 달라..” 30·40이 기다린다는 현대차 캐스퍼 전기차

더보기

“이래도 안 사는 걸 어떡해요” 결국 1,000만원 낮춘 캐딜락 1월 할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