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없이 간편하게 쿠팡플레이 PC 버전으로 보는 방법

쿠팡플레이

국내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OTT 서비스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각 서비스에 가입해야만 볼 수 있는 컨텐츠도 있어서 여러 개를 가입해 놓고 이용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2020년 12월에 서비스가 시작된 쿠팡플레이는 OTT 중 후발주자였지만,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 스포츠 중계 등으로 이용자수가 급증하여 22년 358만 명이나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도 장점 중 하나였는데, 최근 가격인상으로 이탈자가 생겼지만 그래도 다른 OTT에 비해 낮아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기본적으로 모바일 앱을 통해 접속할 수 있는데,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으로 편리하게 볼 수도 있습니다. 아래에서 쿠팡플레이 PC 시청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목차

쿠팡플레이 PC (6)

쿠팡플레이 PC 버전 시청방법

쿠팡플레이 PC 버전은 회원가입된 상태에서 따로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없이, 사이트에 접속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는 링크를 통해 접속하거나 이용하는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여 접속가능합니다. 참고로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30일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되고 있으니, 회원가입을 고민 중인 경우라면 활용하여 부담없이 컨텐츠를 먼저 즐겨 보셔도 좋습니다.

쿠팡플레이 PC (5)
  1. 사이트 접속
    상단 링크 또는 검색을 통해 사이트에 접속하고 ‘지금 쿠팡플레이 이용하기’를 클릭합니다.
    쿠팡플레이 PC (1)
  2. 로그인
    사용중인 쿠팡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합니다.
    쿠팡플레이 PC (2)
  3. 프로필 선택
    이용할 프로필을 선택, 클릭합니다.
    쿠팡플레이 PC (3)
  4. 컨텐츠 이용하기
    로그인이 완료되면 쿠팡플레이에서 제공하는 컨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PC (4)

참고사항

한 계정당 만들 수 있는 최대 프로필은 4개까지 입니다. 생성한 프로필의 삭제 및 이름 수정은 ‘관리하기’에서 가능합니다.

동시 스트리밍은 최대 2개의 기기에서 가능하고 3번째부터는 시청이 차단되어 이용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