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출한도 및 대출기간 총정리

{ “@context”: “http://schema.org”, “@type”: “HowTo”, “image”: { “@type”: “ImageObject”, “url”: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B721355F2374691C” }, “name”: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description”: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인터넷으로는 상담이나 전화예약만 가능하고 모바일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NH뱅킹 어플에 접속하여 진행할 수 있는데, 농협계좌를 보유하고 어플에 로그인을 해야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올원 비상금대출에 관한 약관이나 상품설명서 등은 홈페이지에 다운받아 볼 수 있습니다.”, “totalTime”: “PT3M”, “supply”: [ { “@type”: “HowToSupply”, “name”: “은행 앱, 인증서” } ], “tool”: [ { “@type”: “HowToTool”, “name”: “스마트폰” } ], “step”:[ { “@type”:”HowToStep”, “name”:”금융상품몰”, “text”:”농협은행 NH뱅킹 어플을 실행하고 '금융상품몰'을 터치합니다.”, “image”:”https://blog.kakaocdn.net/dn/ccNeVJ/btrFTPdjev2/U8KgKKhcL83A2qXdaORJVk/img.jpg”, “url”:”https://finance-news.co.kr/173#step1″ }, { “@type”:”HowToStep”, “name”:”상품몰 선택”, “text”:”농협은행과 농·축협 중 농협은행을 선택합니다.”, “image”:”https://blog.kakaocdn.net/dn/duTJDL/btrFP0my58B/nOWh3jmuqJ9NKx4OC8V9MK/img.jpg”, “url”:”https://finance-news.co.kr/173#step2″ }, { “@type”:”HowToStep”, “name”:”메뉴 선택”, “text”:”상품 메뉴 중 대출을 선택, 터치합니다.”, “image”:”https://blog.kakaocdn.net/dn/ZQpv9/btrFSYVSuhz/nruxktEGnKFdryIOtnUkp0/img.jpg”, “url”:”https://finance-news.co.kr/173#step3″ }, { “@type”:”HowToStep”, “name”:”상품 선택”, “text”:”올원 비상금대출을 선택합니다.”, “image”:”https://blog.kakaocdn.net/dn/ZpZKg/btrFQWX3jFS/OaESNysAaEuglEaJlCsob1/img.jpg”, “url”:”https://finance-news.co.kr/173#step4″ }, { “@type”:”HowToStep”, “name”:”대출 신청”, “text”:”상품 내용을 한번 더 확인하고 하단 '신청하기' 터치, 이후 로그인하고 절차에 따라 신청을 완료하면 됩니다.”, “image”:”https://blog.kakaocdn.net/dn/bmZCtD/btrFOeScAsd/XkcczCbsebwYb3rwY6BYL1/img.jpg”, “url”:”https://finance-news.co.kr/173#step5″ } ] }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비상금을 대출해주는 모바일 전용 상품이고 만 19세 이상이라면 신청 가능합니다. 

SKT, KT, LG U+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의 통신등급을 대출심사에 활용하며, 다른 증명 서류나 보증 등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최대 300만원의 한도를 최장 3년동안 이용할 수 있고, 중도상환에 대한 수수료가 없어 언제든 여유금이 생겼을 때 상환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Table of Contents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본 대출은 언제든 시간에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는 무보증 신용대출상품으로, 만 19세 이상이면서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의 개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금리는 최저 6.59%이고 통신 등급, 신용카드 보유 등에 따라 우대 받을 수 있으며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주거래 은행이 농협이 아니더라도 농협 뱅킹 어플로 신청이 가능하니 비상금을 준비하려는 분이라면 이번에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대출자격만 19세 이상이며, 통신 등급 9등급 이내의 개인
대출기간최대 3년
대출한도최대 300만원
대출금리최저 6.59%

대출자격

대출자격은 통신 3사인 SKT, KT, LG U+이용고객이고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인 만 19세 이상의 개인입니다.

다만, 농협은행 입출식 계좌를 보유하고 전자금융에 가입되어 있어야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

기간은 거치기간 없이 최대 3년까지 이용할 수 있고, 만기 전 중도에 상환해도 해약금이 없습니다.

대출한도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한데 고객에 따라, 은행 신용평가시스템에서 나온 결과로 한도가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금리

금리는 최저 6.59% ~ 최대 7.79%가 차등 적용되는데 신용 등급, 대출조건 등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는 최고 1.20%까지 가능하며 적용 내용은 NH채움 신용카드 보유 시 0.20%, 통신 등급 1 ~ 3등급 0.50%, 우대금리 쿠폰 0.50% 입니다.

상환방법

대출금 상황 방법은 대출 금액을 이자 금액과 합한 액수에서 대출기간 개월 수로 균등하게 나누어 매달 납부하는 원리금균등 분할상환입니다.

이자 등을 기일 내에 상환하지 않은 경우에는 그 다음 날부터 상환해야 할 금액에 대해 지연 배상금이 부과되니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이자 납부는 대출을 신규로 받은 날짜로 이체일자를 정해서 매월 내는데, 지정 계좌에서 자동이체로 출금되고 금액이 부족할 경우에는 연체 이자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금융기관 대출금 연체 등 은행 내부심사 기준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대출신청이 불가하고 거래제한 사유에 해당할 때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인터넷으로는 상담이나 전화예약만 가능하고 모바일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NH뱅킹 어플에 접속하여 진행할 수 있는데, 농협계좌를 보유하고 어플에 로그인을 해야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올원 비상금대출에 관한 약관이나 상품설명서 등은 홈페이지에 다운받아 볼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 비상금대출 (6)
  1. 금융상품몰
    농협은행 NH뱅킹 어플을 실행하고 ‘금융상품몰’을 터치합니다.
    농협은행 비상금대출 (1)
  2. 상품몰 선택
    농협은행과 농·축협 중 농협은행을 선택합니다.
    농협은행 비상금대출 (2)
  3. 메뉴 선택
    상품 메뉴 중 대출을 선택, 터치합니다.
    농협은행 비상금대출 (3)
  4. 상품 선택
    올원 비상금대출을 선택합니다.
    농협은행 비상금대출 (4)
  5. 대출 신청
    상품 내용을 한번 더 확인하고 하단 ‘신청하기’ 터치, 이후 로그인하고 절차에 따라 신청을 완료하면 됩니다.
    농협은행 비상금대출 (5)

유의사항

기존에 농협은행이나 다른 금융기관에서 대출 받은 게 있으면 대출한도 등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농협은행 자체 심사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시 대출이 어려울 수 있고, 휴대폰이 본인 명의가 아닐 경우에는 인증 절차가 진행되지 못해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못합니다.  

대출신청이 가능한 시간은 주말과 공휴일 포함해서 00:30~24:00이고, 대출 관련한 상담은 평일 9:00~18:00까지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Tel. 1661-3000)를 통해 가능합니다.

Q&A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요건이 무엇인가요?

만 19세 이상이며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의 개인이면 가능합니다. 또한, 통신등급을 활용하기 때문에 SKT, KT, LGU+ 이용고객 이어야 합니다.

비상금대출 나이가 많아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하십니다. 나이는 만 19세 이상이면 언제든지 상관없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중도상환시 해약금이 얼마인가요?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의 경우 중도상환을 하여도 해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더 많은 정보 알아보기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대출자격 및 신청방법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금리 및 신청방법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관심 급상승 콘텐츠

“그럼 실구매가는 얼마에요?” 볼보 EX30 공개, 저렴한 가격에 서로 구매하겠다 난리

더보기

“경쟁자 모두 큰 일” 국내 도입 시급하다던 현대차 싼타크루즈 현재 상황

더보기

“두 눈을 의심했어요” 결국 해낸 BMW, 어떻게 가능했나

더보기

“네? 안 팔린다면서요” 판매량 600% 증가해 초대박 난 기아 ev9

더보기

“좀 더 빨리 출시해 달라..” 30·40이 기다린다는 현대차 캐스퍼 전기차

더보기

“이래도 안 사는 걸 어떡해요” 결국 1,000만원 낮춘 캐딜락 1월 할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