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김고은” 열애설 원인, 장희령 프로필, 인스타 주소

Photo of author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30)과 배우 김고은(31)이 열애설에 휘말렸다. 한 SNS를 통해 둘의 열애 의혹이 번졌다.

홍장현 인스타 화보 중, 손흥민이 유일하게 좋아요를 누른 연예인이 바로 김고은이라는 것. 손흥민은 평소 좋아요를 잘 누르지 않는데, 유독 김고은 것만 찾아서 좋아요를 누른 걸 보면 무언가 있다는 의혹이었다.

장희령

특히 손흥민으로 추정되는 비밀계정을 찾아낸 누리꾼들은 해당 아이디가 sson이었는데, 논란이 시작되자 아이디를 변경했다며 의혹을 더했다.

장희령

의혹 부인, 비공개 계정 주인은 따로있어

논란이 지속되자 김고은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20일 뉴시스에 “손흥민 선수와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두 사람은 일면식도 없다. 국민의 한 사람으로 응원할 뿐”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가 배포된 이후에도 논란이 가시지 않자, 배우 장희령이 해당 계정이 자신의 것이라고 해명했다.

장희령은 잘못된 추측으로 뜬금 없는 열애설이 터지자, 본인의 SNS를 통해 “제 비공개 계정입니다. 해킹 시도하지 말아주세요”라고 글을 올리며 진화에 나섰다.

장희령은 누구?

장희령

장희령은 1993년 11월 출생으로, 2014년 버나드박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한 모델 겸 배우이다.

이후 ‘앨리스 : 계절의 틈’, ‘눈발’, ‘커넥트’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여담이지만 과거 같은 소속사였던 수지와 여행을 다닐 정도로 사적으로 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장희령 인스타는 https://www.instagram.com/hehehe0/?hl=ko 이며, 현재 팔로워는 47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