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비밀번호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는 온라인으로 카드 결제를 할 때, 종종 직접 입력을 요구하면서 발생하게 됩니다.
요즘에는 대부분 간편결제로 등록해놓고 사용하기 때문에 갑자기 비밀번호를 요구하면 기억이 나지 않을텐데요.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는 3회 이상 잘못 입력했을 때 발생하고, 오류가 발생하면 더 이상 온라인에서 카드 사용이 불가합니다.
이럴 땐 당황하지 마시고 신한카드 어플에 접속해서 비밀번호 오류를 해제하고 다시 사용하면 됩니다.
Table of Contents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
한 가지 주의할 점은 비밀번호 오류 해제 후 한달 이내에 3회 이상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해서 오류가 발생하게 되면 비밀번호 오류를 해제할 수 없습니다.
그럴 땐 당황하지 마시고 ‘신한카드 앱>마이페이지>내정보관리>내카드관리>카드비밀번호 변경’에서 진행하면 됩니다.
참고로 카드고유번호(CVC) 입력이 필요하며, 휴대폰 본인인증까지 해야 완료되니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비밀번호 오류 해제 후 한달 이내에 3회 이상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해서 오류가 발생하게 되면 비밀번호 오류를 해제할 수 없습니다. 그럴 땐 당황하지 마시고 ‘신한카드 앱>마이페이지>내정보관리>내카드관리>카드비밀번호 변경’에서 진행하면 됩니다. 참고로 카드고유번호(CVC) 입력이 필요하며, 휴대폰 본인인증까지 해야 완료되니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총 시간: 5분
1. 신한카드 어플 실행

먼저 신한카드 어플을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2. 메뉴 선택

앱 접속을 완료하면 좌측 상단에 있는 메뉴를 선택합니다.
3. 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 > 내정보관리 > 바드비밀번호/고유번호 오류해제’를 클릭합니다. 이후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4. 카드선택

본인인증을 완료하면 비밀번호 오류가 발생한 카드 목록이 나타납니다. 해제를 원하는 카드를 선택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5. 휴대폰 인증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사용하여 본인인증을 완료합니다.
6. 카드고유확인번호 입력

비밀번호 오류를 해제하고 싶은 카드의 뒷면에 나와 있는 CVC 번호를 입력하고 해제를 완료합니다. CVC번호는 카드 뒷면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 바랍니다.
7. 해제 완료

핸드폰이나 홈페이지에서 카드 비밀번호 오류를 해제한 경우 30일 이내에 재처리할 수 없으므로, 동일한 오류가 발생했을 시 신한카드 1544-7000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upply:
- 카드고유번호
Tools:
- 휴대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