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진해성 재하 일대일 데스매치 미리보는 결승전?

Photo of author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트롯 오디션의 원조이자 절대 강자입니다. TV조선에서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펼쳐지는 미스터트롯2는 이제 일대일 데스매치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2에서 치열한 팀 미션을 뚫고 올라온 참가자 40명이 ‘일대일 데스매치’를 펼치게 되는 모습이 19일 방송에 공개되는데, 방송전 제작진이 밝힌 관전 포인트에 주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특히 미스터트롯2 진해성 재하의 맞대결이 가장 큰 관심을 끌고 있어 두 사람의 재대결에 시청자들과 팬들은 마음을 졸이고 있는 모습입니다.

미스터트롯2 진해성
tv조선-미스터트롯2

> 미스터트롯2 재방송 보는 방법

예상밖의 지목 과연 승부는 행방은?

이번에 펼쳐질 일대일 데스매치는 말그대로 떨어지면 바로 탈락하게 되기 때문에 참가자들 모두 자신이 가진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 참가자들의 실력이 매우 출중하다보니 역대급으로 상향 평준화된 상황에서 참가자들은 과연 누구를 상대로 지목했을지 과연 지목한 참가자와 지목당한 참가자 중 누가 승리를 가져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이번 데스매치 조편성 단계에서는 예상밖의 지목이 속출하고 있어 승부를 예측할 수 없는 파격적인 상황들이 벌어질 전망입니다.

마스터들의 고민

마스터들의 탄식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미스터트롯2의 일대일 데스매치에서는 전혀 예측할 수 없는 데스매치 대결이 성사되어 누가 이겨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라 마스터들의 심사에 대한 고민이 많은 상황입니다.

미스터트롯2 진해성
tv조선-미스터트롯2

마스터들의 심사에 대한 고민 만큼이나 참가자들이 처한 상황은 더욱 힘든 상황일텐데 이전보다 참가자들의 패자부활의 가능성이 줄어든 상황이기 때문에 더 치열하고 더 간절한 마음가짐을 가지고 대결에 임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드디어 관객 입장 참가자들에게 끼칠 영향은?

이전에 했던 팀 미션까지에서는 없었던 관객 입장이 일대일 데스매치부터는 시작되게 되는데,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는 무대에서 참가자들이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관객들과 함께 즐기는 무대에서 누가 더 긴장하지 않고 재실력을 발휘 할 수 있을지 반대로 긴장하며 재실력을 보여주지 못할지 관객의 등장은 새로운 긴장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입니다.

미스터트롯 시즌1에 이어 이번 미스터트롯2 역시 엄청난 인기로 이미 팬층이 두터운 만큼 무대를 펼칠 참가자들을 실제로 만나게 될 관객들의 응원과 호응으로 참가자들과 하나 된 모습을 보일 것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과연 지금까지 관객없이 무대를 가졌던 참가자들이 과연 관객들 앞에서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관객들의 존재가 무대에 어떠한 영향을 끼치게 되었을지 일대일 데스매치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진해성 재하 미리보는 결승전

이번 일대일 데스매치는 승부를 예측하기 힘든 대결이 많이 성사되었는데요, 그중에서도 특히나 이목을 끌고 있는 매치업이 펼쳐지게 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2 진해성
tv조선-미스터트롯2

바로 재하와 진해성의 ‘빅 매치’가 성사됐다는 소식이었습니다. 두사람은 ‘트롯전국체전’ 에서 우승과 준우승을 했던 사이로 이번 데스매치에서 미리보는 결승전이라고도 불리우고 있습니다.

애초에 두 사람이 이번 미스터트롯2에 참가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는데, 이 두사람의 재대결을 보고싶어하는 팬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우승부 소속으로 예선부터 같이 합을 맞춰오던 두 사람은 팬들이 염원하던 제대결을 이번 일대일 데스매치를 통해서 펼쳐지게 될 전망입니다.

두 사람은 단 한 발짝도 물러설 수 없는 일대일 데스매치 승부를 일찌감치 하게되며 안타까워 하는 팬들도 많지만, 어차피 벌어지게 될 승부였기에 아쉬운 마음보다는 기대와 설렘을 안고 기다리는 상황입니다.

미스터트롯2 재하
tv조선-미스터트롯2

두 사람의 대결을 보고 미리 보는 결승전이라고 말하는 심사위원들은 무대가 끝난 뒤에도 쉽사리 선택을 하지 못하고 주저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심지어 장윤정은 MC인 김성주에게 어떻게 들었냐고 MC에게 의견을 묻는 장면이 나오기도 하였는데, 그만큼 심사위원들이 선택하기 어려웠다는 것 입니다.

과연 재하와 진해성의 일대일 데스매치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19일 밤 TV조선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