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선비린내 참아가며 견뎌”.. 미스터트롯2 박지현 vs 진욱 세기의 매치

Photo of author

우승후보 2명의 대결
세기의 빅매치 되나
미스터트롯2 박지현 진욱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TV조선에서 방영하고 있는 트로트 오디션의 원조격 프로그램이다. 오는 26일(목)에 방송분에서는 한발짝도 물러설 수 없는 벼랑 끝 대결인 1대1 데스매치가 계속해서 펼쳐지게 될 예정입니다.

1대1 데스매치를 통해 어느 라운드보다 선택에 있어서 마스터들이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고 대결을 펼치는 참가자들 또한 단 한 표 차이로 승패가 엇갈리는 극적인 결과가 벌어지고 있어 매 라운드마다 희대의 명승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 미스터트롯2 참가자 확인하기

미스터트롯2 박지현
TV조선 미스터트롯2

> 미스터트롯2 재방송 보는 방법

미스터트롯2 박지현 vs 진욱 진정한 진(眞)은 누구?

첫 번째로 펼쳐질 매치는 모두의 관심이 폭발적으로 쏠리고 있는 진욱과 박지현의 맞대결로 예심 진(眞) 박지현과 1차전 팀 미션 진(眞) 진욱의 대결이 펼쳐지게 되었습니다.

두 명의 진(眞) 중 진정한 왕좌의 주인공을 가려내기 위해 두 사람 모두 자신이 가진 역량의 모든 것을 쏟아부을 준비가 되었다는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어 시청자들로 하여금 기대감을 가질 수 밖에 없게 만들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박지현

박지현과 진욱은 특히 연습 중에도 서로의 눈을 제대로 마주하지 못할정도로 초긴장 상태인 모습이었는데, 두 사람의 각오가 얼마나 대단한지 느껴지는 부분이었습니다.

박지현은 “진 왕관 다시 뺏어오기 위해 제대로 한번 사고를 쳐보겠다”고 말하며 승리를 거머쥐기 위한 자신감과 지독한 승부욕을 불태우는 모습이었습니다.

마치 미리 보는 결승전이라 생각될 정도로 레전드 매치가 벌어지게 될 이번 데스매치에서 파워풀한 보이스를 가진 박지현과 미성의 음색을 가진 진욱 중 과연 승리를 거머쥐게 될 사람은 누가 될 것인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박지현

박지현은 미스터트롯2 대학부에 출전하여 활약중에 있으며 전라남도 목포시가 고향이고 호남대학교 중국어학과 출신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는 1995년생으로 현재 나이 29세 이며, 홀로 일하고 계시는 어머니에게 힘이되고 싶어 생선 비린내나는 일을 마다하지 않으며 어머니를 도왔다고 전해졌습니다. 하지만 본인의 진짜 꿈인 가수가 되기 위해서 이번 미스터트롯2 오디션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미스터트롯2 진욱
TV조선 미스터트롯2

첫 시작부터 1분만에 올하트를 터뜨리며 미스터트롯1에서 이찬원이 기록했던 최단 시간 올하트 기록도 박지현이 가져가게 되었습니다.

현재 미스터트롯1에서 임영웅이 받았던 관심이 이번에는 박지현에게 쏠리고 있는 상황인데 과연 이런 관심속에서 그가 어디까지 올라갈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진욱

과거 9살 이었던 진욱은 남인수 가요제에서 상을 받으며 어린나이에 트롯 신동이라고 불리며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하지만, 어머니가 심근경색으로 쓰러지시고 아버지 또한, 간암 수술을 받는 바람에 집안에서 가장 노릇을 할 수 밖에 없었던 상황이었습니다.

자신의 꿈이었던 트로트 가수를 포기하며 20대를 보냈던 그였지만 30대가 되어서 이제는 자신이 하고 싶었던 트로트를 하기 위해 미스터트롯2에 과감하게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미스터트롯2 참가자
TV조선 미스터트롯2

진욱은 생계를 위해 20여년간 노래를 하지 않았기에 마스터 장윤정에게 먼지가 쌓여있는 악기 같다는 이야기를 듣기도 하였지만, 장민호의 ‘회초리’를 구슬프게 소화하며 보란듯이 자신의 가치를 증명시키는 모습이었습니다.

생계를 위해 포기할 수 밖에 없었던 트로트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출전한 진욱이 과연 마스터들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으며 더 높은 곳을 향해 올라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고등학교 선후배간의 대결 승자는?

한편 또 하나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대결로 리틀싸이 황민우와 돌아온 트롯 신동 장송호 간의 고등학교 선후배 사이의 맞대결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2년 차 선후배 사이인 두 사람은 승리를 위해 서로를 견제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미스터트롯2 황민우

돌아온 트롯 신동 장송호는 황민우를 향해 “민우야 너는 5살때 부터 춤을 추었다고 했지? 나는 5살 때부터 트로트를 불렀다”라고 말하자 황민우 역시 가만히 있지 않고 “고등학교로는 내가 후배지만 이 바닥에서는 내가 선배” 라며 맞받아치는 모습으로 마스터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학교 친구들과 함께 만든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선배 장송호에게 무서운 한방을 날린 황민우와 애절하고 가슴시린 호소력 짙은 무대를 선보인 장송호 중 승리를 쟁취할 한 사람은 과연 누가 될 것인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제작진의 메시지

예심부터 시작하여 본선 1차를 거쳐 2차 데스매치가 진행되는 동안 참가자들의 환상적인 실력과 팬들의 열띤 응원으로 한층 더 빛을 발하고 있는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의 제작진들은 새로운 트로트 스타들이 펼치는 환상적인 무대를 마음껏 만끽하고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시청자들에게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또한, 참가자들이 가지고 있는 역량의 200%를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기대치를 만족시키는 무대를 선보일 수 있도록 제작진도 그에 걸맞게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전했습니다.

과연 1대1 데스매치 이 한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죽음의 대진표에서 살아남아 본선 3차전에 진출하여 자신의 가치를 한층 더 끌어올릴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실력자는 누가 될 것인지, 팬분들의 열띤 응원과 성원 속에서 트로트 오디션의 원조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2023년 1월 26일 목요일 밤 10시에 그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